박소진 나이와 과거사진

박소진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겸 가수 박소진은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정신과 전문의 의사, 원장 모재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소진의 나이와 과거사진,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소진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박소진 가수가 된 계기
3. 박소진 과거사진과 해체, 재결합
4. 박소진 가수와 열애설, 결별

1. 박소진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배우 박소진 본명 박소진이며 나이 1986년 5월 21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구이현초등학교, 서부여자중학교, 경덕여자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기계공학 중퇴이며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눈컴퍼니로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MBTI INFJ이라고 합니다.

2. 박소진 가수가 된 계기

박소진은 아이돌 가수, 영화배우, 탤런트로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였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때 피아노 학원을 다니면서 지역 콩쿠르 대회에서 입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 피아노 학원을 다니지 못했고 학창 시절에는 전교 2등, 4등을 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학교 때는 스쿨 밴드 '에코스' 보컬 활동을 하였으며 이후 아는 녹음기사 소개로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걸스데이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3. 박소진 과거사진과 해체, 재결합

박소진의 과거 걸그룹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걸스데이'는 2010년 데뷔를 한 걸그룹으로 원년 멤버는 소진, 지해, 지선, 지인, 민아였다고 합니다. 지선, 지인을 탈퇴를 하였고 걸스데이 2집 때 '이혜리'가 합류했다고 하네요. 지해가 탈퇴하면서 소진, 민아, 혜리, 유라가 4인조로 완성체가 되어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단체 사진을 올렸고 걸스데이는 해체 없이 인연을 이어가고 재결합은 힘들 것 같다고 했습니다.

박소진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J2fZ6c8vwo8

박소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sozi_sojin/

4. 박소진 가수와 열애설, 결별 

박소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엑소 도경수, 가수 에디킴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도경수'와는 사실이 아니며 '에디킴'과는 사실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6개월 만에 결별 기가 났도 전남친 에디킴과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상하고 성실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소진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유희제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유희제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배우 유희제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영재 집단 적목 키드 멤버 나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천우희, 이연, 홍승범, 김동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태화 나이와 대단한 집안  (0) 2023.05.20
골때녀 엘로디 나이와 인스타  (0) 2023.05.19
홍승범 미국 유학과 엄친아  (0) 2023.05.17
츄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5.16
유희제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0) 2023.05.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