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엘로디 나이와 인스타

골때녀 엘로디 나이와 인스타

배우 겸 작가 엘로디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우새'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엘로디 아나이스 앨로디 스타니슬라스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엘로디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엘로디 직업과 가족, 형제
3. 엘로디 한국에 오게 된 계기
4. 엘로디 한국에서 배우 꿈

1. 엘로디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배우 엘로디 본명 엘로디 아나이스 앨리스이며 나이 1987년 9월 29일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국적 프랑스, 고향 프랑스 과들루프이며 학력 정보는 부산대학교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코요태 '김종민'의 찐 팬이라고 하네요. 

2. 엘로디 직업과 가족, 형제

엘로디 직업 배우, 작가, 소셜크리에이터, 프랑스 방송인으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 한국에 산다, 이웃집 찰스,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 출연하면서 방송인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살이 13년 차 외국인으로 '프랑스에서 온 이영자'로 통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서는 FC 월드 클라쓰 축구 팀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프랑스인이라 축구를 좋아했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오빠, 남동생과 축구를 했기 때문에 축구는 가족과 연결된 스포츠라고 하네요. 그래서 FC 월드 클라쓰 팀에서 헤딩을 제일 잘한다고 합니다.

3. 엘로디 한국에 오게 된 계기

엘로디는 한구에 오기 전에 프랑스에서 시집을 발간하고 전통 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한국전통관련 박사학위를 준비하고 있었고 프랑스를 떠나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에 오게 된 계기는 순전히 한국을 좋아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국 사랑에 대해서는 한국 역사를 알기 위해 책으로 공부를 했고 한국 전통 요리조리법을 찾아 직접 만들어 먹는다고 하네요. 전라도식 김치가 사랑하는 지역 음식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리고 국제통번역사 '코코노바 에바'에게 한국을 배웠고 한국어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엘로디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yqTY1YnABRs

엘로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llodynamite/

4. 엘로디 한국에서 배우 꿈

엘로디는 2009년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처음 왔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한국의 음식, 문화에 빠지게 되었고 한국에서 배우의 꿈을 꿈꾼다고 하네요. 프랑스에서부터 연기를 공부하였고 한국에서도 연기 수업을 받는다고 합니다. 엘로디의 매력포인트는 호탕한 웃음과 목소리, 유려한 댄스 실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에게 부산은 프랑스 고향을 닮은 바다가 있어 부산에 가면 한없이 넉넉함을 느끼고 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골때녀 엘로디의 나이와 인스타, 집안, 과거 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대세 아내 명서현과 러브스토리

정대세 아내 명서현과 러브스토리 축구선수 정대세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돌싱포맨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 명서현은 '골때녀' FC국대패밀리 축구팀으로 뛰어

foodhouseworld.tistory.com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새로운 축구팀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