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오 키티 룰루 채린 과거사진과 인스타

엑스오 키티 룰루 채린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겸 가수 채린은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룰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유명 케이팝 걸그룹 멤버로 '민호'와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엑스오 키티 룰루 채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채린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채린 데뷔 전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
3. 채린 과거사진과 몸매
4. 채린 출연작품과 배우 활동

1. 채린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배우 채린 본명 박채린이며 나이 2002년 3월 13일생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화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10기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로, FNC W로 2019년 걸그룹 체리블렛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이며 MBTI INFP라고 합니다.

2. 채린 데뷔 전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

채린은 탤런트, 아이돌 가수로 7인조 걸그룹 체리블렛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댄서, 보컬, 랩이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 201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12년에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퍼포먼스 디렉터 손성득과 함께 미국에 댄스 연수를 받으러 갔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방시혁'과 위탄 국내 예선, 위대한 캠프에 함께한 인연으로 2011년부터 빅히트 소속 연습생으로 연습생 활동을 했습니다. 

3. 채린 과거사진과 배우 활동

채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눗웃음이라고 했습니다.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웹드라마에 꾸준히 캐스팅이 되어 2020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혜수, 이지아 아역 활동을 한 적도 있으며 이번에는 미드에 특별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채린 걸그룹 무대 보기 -

https://youtu.be/M1bc2415CzI

박채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aerin_0313/

4. 채린 출연작품과 특별한 인연

채린의 드라마 출연작은 연애혁명, 첫 번째 열일곱, 유튜버 클라쓰, 달고나 시즌2 비정규직 열여덟, 무지개, 슈룹,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는 잠깐 출연했지만 반짝이는 비주얼과 멋진 카리스마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과거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연제나 그리고 영원히'에서 키티와 남자친구 첫 만남에서 걸그룹 체리블렛 데뷔곡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엑스오 키티 Lulu 채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츄 나이와 과거사진

츄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츄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이적 후 새 앨범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츄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정진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5.23
손동표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5.22
서태화 나이와 대단한 집안  (0) 2023.05.20
골때녀 엘로디 나이와 인스타  (0) 2023.05.19
박소진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5.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