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과거사진과 결혼

이정진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이정진은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송제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정진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정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이정진 모델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3. 이정진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이정진 사진작 활동과 유명세

1. 이정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이정진 본명 이정진이며 나이 1978년 5월 25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선곡초등학교, 광운중학교, 건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원예학,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8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로 1997 모델 활동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무종교, 군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정진 모델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이정진 탤런트, 사진작가,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대학 시절 졸업작품 발표회 준비 중 한 선배의 눈에 띄어 졸업 작품에서 모델이 되어 달라는 선배 요청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워킹 훈련을 받고 패션쇼 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그때 유명 모델 에이전트 권유를 받아 본격적으로 패션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999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3. 이정진 과거사진과 열애설

이정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과거 걸그룹 나인뮤지스 '이유애린'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연애 1년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여친 이유애린과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세상에 대한 느낌을 아는 사람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정진 과거 리즈 시절 영상보기 -

https://youtu.be/WuBR7RW9-dg

이정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jin.lee_/

4. 이정진 사진작가 활동과 유명세

이정진은 2012년부터 사진작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 배우 김소연 사진을 찍으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처음 찍게 된 것은 케냐에 갔을 때 가족사진을 찍어주자는 취지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부모에게 아이들의 사진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 부모님 사진을 전달해 주는 취지였는데 가족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점차 사진에 대해 취미가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네팔 도서관 기금 마련이라는 취미로 첫 전시회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정진의 과거사진과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혜률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안재욱, 이미숙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foodhouseworld.tistory.com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배우 오지호가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서 MC를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영'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지호 아들 오주왕은 201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