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광원 신혜선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최광원 신혜선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최광원은 여자친구 신혜선과 리얼 커플 예능 프로그램 '2억9천 결혼전쟁'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첫 미션 갯벌 레이스에서 홍준영 박나영 커플을 제치고 최종 7위로 결승점을 통과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2억9천 결혼전쟁 출연진 배우 최광원, 미술감독 신혜선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광원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최광원 배우 데뷔와 출연작품
3. 신혜선 나이, 직업과 과거사진
4. 최광원 신혜선 커플 동거 생활
5. 최광원 신혜선 인스타그램

1. 최광원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배우 최광원 본명 최광원이며 나이 1991년 9월 25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이며 키 17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창원이며 몸무게, MBTI, 군대,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3년 8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는 아트디렉터 미술감독 신혜선이라고 하네요. 

2. 최광원 배우 데뷔와 출연작품

최광원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17년 영화 '청년경찰''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인 배우로 출연작품은 영화 멍뭉이, 라텍스, 준호, 디스 아메리카노, 극한직업, 조또마떼 사요나라 오지짱, 사자, 더스트맨, 청년경찰, 드라마 우월한 하루, 너를 닮은 사람, 솔로 말고 멜로, 뜻밖의 히어로즈,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택시드리벌, 발칙한 로맨, 반장 떡볶이 등이 있다고 하네요. 주로 단연 배우 활동을 했으며 맡은 캐릭터는 피트니스 센터 회원, 오디션남, 제복 경찰, 발레파킹남, 경찰대 동기생 등이 있다고 합니다. 

3. 신혜선 나이, 직업과 과거사진

신혜선 직업 뮤직비디오나 광고를 만드는 아트디렉터 미술감독이며 나이 30살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세븐틴, NCT,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에스파, 가수 소녀시대 효연 등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보통 집에서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본인 인스타그램에서는 직업은 아트디렉터 미술감독이지만 본업은 배우 최광원 팬카페 회장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살찌기 전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현재 다이어트가 하고 싶다고 하네요. 

4. 최광원 신혜선 커플 동거 생활

예비 부인 신혜선은 예비 남편 최광일에 대해 말하기를 자신의 이상형에 완벽하게 맞는 얼굴로 24시간 남자친구가 정말 잘생겼다고 했습니다. 배우 현빈, 주지훈, 위하준 그리고 최광원으로 그중에 1등은 남친 최광원이며 남자친구가 있어서 자신은 너무 좋다고 합니다. 현재 두 사람은 동거 중으로 집에서 남자친구 최광원이 집안일을 맡아 가정주부라고 하네요. 여친 신혜선은 남자친구가 집안일을 너무 잘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신혜선이 현재 가장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2억9천 결혼전쟁 출연자 배우 최광원, 미술감독 신혜선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최광원 신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최광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lluminant_c/

미술감독 신혜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inesun/

 

2억9천 결혼전쟁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2억9천 결혼전쟁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2억9천 결혼전쟁'에 시작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예비 부부 10쌍의 커플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