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 나이와 이혼, 아들

정영주 나이와 이혼, 아들

배우 정영주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에서 베르나르다 알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영주의 나이와 이혼,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영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정영주 심형래 덕분에 배우 데뷔
3. 정영주 과거사진과 몸매
4. 정영주 이혼과 전남편, 아들
5. 정영주 재혼과 이상형

1. 정영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정영주 본명 정영주이며 나이 1971년 5월 23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들 노태유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전문대학 극작과, 명지대학교 성악과이며 키 169cm,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타이틀로 1994년 뮤지컬 '나는 스타가 될 거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정영주 심형래 덕분에 배우 데뷔

정영주는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나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제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심형래'가 배우의 길로 이끌어준 은인으로 영화 '할매캅'에 캐스팅이 되면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외모적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영화에 캐스팅이 되면서 외모 콤플렉스를 한 방에 날렸다고 하네요.

tvn 토크몬

3. 정영주 과거사진과 몸매

정영주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풋풋하고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정영주는 2차 성징이 고등학교 1학년 때 갑자기 찾아와서 늘 입었던 옷이 안 맞았다고 합니다. 과거 에어로빅 강사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덩치 때문에 처음에 텃세가 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사고로 인해 오른쪽 귀의 청력이 25% 남았다고 합니다.

4. 정영주 이혼과 전남편, 아들

정영주는 2000년 대학교 선후배로 만난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으로 2013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이혼 후 아들 노태유는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살았고 지금은 엄마 정영주와 산다고 하네요. 친아들 노태유는 ADHD 진단을 받았지만 병의 강도와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타고난 기질에 있어 완전히 소거되지는 않지만 아들이 성숙해지면서 나름 대처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하네요. 아들 직업은 사운드 아티스트, 소리화가로 예명 '태유'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정영주 대단한 뮤지컬 실력 보기 -

https://youtu.be/WugZ_HxFZ9g

정영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uah_youngju/

5. 정영주 재혼과 이상형

정영주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하여 연애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합니다. 연애를 하고 싶었고 내 편이 있었으면 좋겠고 소소한 취향도 맞는 사람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용감한 소방관이며 남자친구와 아무것도 안 하고 같은 공간에만 있어도 좋은 그럼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또 정의롭고 양심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영주의 나이와 이혼, 아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이의정은 예능 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근황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의정의 과거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