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이의정은 예능 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근황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의정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의정 나이, 종교, 학력 등 정보
2. 이의정 뽀뽀뽀 뽀미 언니
3.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4. 이의정 인스타그램 
5. 이의정 뇌종양 투병과 무속인 집안

1. 이의정 나이, 종교, 학력 등 정보

배우 이의정 본명 이의정이며 나이 1975년 12월 8일생으로 4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2명,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한남초등학교, 장충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무용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58cm, 몸무게 44kg, 종교 불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알모너로 1989년 MBC '뽀뽀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의정 뽀뽀뽀 뽀미 언니

이의정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모델로 1989년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 11대 뽀미언니라고 합니다. 1996년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이의정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이의정의 '번개머리'는 히트를 쳤고 1997년에는 걸그룹 베티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히트곡이 있다고 하네요. 2005년 여성 듀오 '알모너'를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역 출신으로 초등학교 시절 백화점 아동복 모델 활동을 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와 연극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3.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이의정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금씩 튜닝을 한다면서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성진우'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2년 교제를 했으나 2000년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성진우의 결별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이의정 젊은 시절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Gj50LcEa3HE

이의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i_jung_lee1208/

4. 이의정 뇌종양 투병과 무속인 집안

이의정은 2006년 뇌종양으로 시한부 3개월 판정을 받았습니다. 15년 동안 오래 기간 투병을 했지만 이후 수술과 치료를 통해 건강을 회복했다고 하네요. 15년 만에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의정의 외가, 친가 모두 무당 집안으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숙모에게 물어봤다고 하네요. 할머니 생전에 자신이 뇌종양에 걸릴 것을 예언했으며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면 꿈에 이름이 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의정의 과거사진과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하지원 나이와 과거사진

하지원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하지원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펜싱선수 '김준호'를 만난다고 합니다. '슈돌'에서 김준호 아들을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라소니 조상구 나이와 아내, 아들  (0) 2023.06.28
이선정 과거와 이혼, 남편  (0) 2023.06.28
전영록 이혼과 아내, 딸  (0) 2023.06.26
유정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6.25
지영산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