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록 이혼과 아내, 딸

전영록 이혼과 아내, 딸

가수 전영록은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전영록의 이혼과 아내, 딸, 과거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영록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전영록 연예인 집안, 부모님
3. 전영록 이혼과 재혼, 아내 임주연
4. 전영록 딸 인스타그램
5. 전영록 딸 보람 우람 자매 근황

1. 전영록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가수 전영록 본명 전영록이며 나이 1954년 3월 26일생으로 6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황해, 어머니 백설희, 부인 임주연, 첫째 딸 전보람, 둘째 딸 전우람, 셋째 아들 전유빈, 넷째 아들 전효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동신초등학교, 한양중학교, 영락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이며 키 168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파렌 대표이사, 소속사 R-엔터테인먼트로 1971년 라디오 '영 페스티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2. 전영록 연예인 집안, 부모님

전영록 가수, 영화배우, 탤런트로 80년 시절 만능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연예인 집안로 어머니 백설희 가수, 아버지 황해는 배우라고 하네요. 부모님 모두 큰 사랑을 받은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전영록은 1973년 드라마 '제3교실'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고 드라마 OST '편지'를 부르면서 1975년부터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히트곡은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종이학, 불티,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하얀 밤에, 내 사랑 울보, 그대 우나봐, 저녁놀 등이 있으며 1986년 1987년 2년 연속 'KBS 가요대상' 대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3. 전영록 이혼과 재혼, 아내 임주연

전영록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1985년 배우 '이미영'과 결혼식을 올렸지만 12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부인 이미영과 이혼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랑하면 모든 걸 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사랑이 깨졌을 때 모든 걸 다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후 1997년 전영록의 오랜 팬이었던 지금의 아내 '임주연'과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아내 임주연과 나이차이 16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부인 이미영은 이혼 후 외국인 교수와 재혼을 했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영록 딸 우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amixxrami/

전영록 딸 보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_ram_0322/

4. 전영록 딸 보람 우람 자매 근황

전영록 딸 전보람은 부모님 이혼 후 아빠 전영록과 살았다고 합니다. 전영록이 재혼 후 아빠 전영록과 만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빠에게 다른 가정이 있어 연락이 쉽지 않고 엄마에게는 우리밖에 없으니 엄마에게 집중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전영록 장녀 전보람은 가수 겸 배우로 걸그룹 티아라 멤버였습니다. 그리고 차녀 전우람은 예명 'RAMI NU'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크게 근황 소식을 알리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전영록의 이혼과 아내, 딸, 과거 리즈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순돌이 이건주 결혼과 부모님 이혼

순돌이 이건주 결혼과 부모님 이혼 배우 이건주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강남길'의 적극적인 섭외로 배우 임현식 차주옥, 이계인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선정 과거와 이혼, 남편  (0) 2023.06.28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7
유정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6.25
지영산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5
김혜영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섭  (0) 2023.06.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