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소니 조상구 나이와 아내, 아들

시라소니 조상구 나이와 아내, 아들

배우 조상구는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야인시대 출연진 장세진, 이세은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시라소니 배우 조상구의 나이와 아내,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상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조상구 국수공장 사장 아들, 집안
3. 조상구 영화 타이타닉 번역가
4. 조상구 유튜브
5. 조상구 결혼과 아내, 아들

1. 조상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조상구 본명 최재현이며 나이 1954년 12월 30일생으로 6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월성초등학교, 월성중학교, 경주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문리과대학 영어영문학 중퇴이며 키 176cm, 몸무게 67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경주시, 군대 해병대,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혈액형, 소속사,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조상구 국수공장 사장 아들, 집안

조상구는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번역가이며 1979년 영화 '병태와 영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3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시라소니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국수공장 사장 아들로 태어나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영화광 아버지를 따라 영화관을 갔다고 합니다. 그렇게 영화에 심취하게 되었고 1986년 영화 '공포의 외인구단'이라는 운명적인 작품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이창호의 외인구단'에서 조상구 역을 맡았는데 그 이름이 자신의 예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SBS 야인시대, MBC 김수로

3. 조상구 영화 타이타닉 번역가

조상구는 학창 시절부터 상남자로 초중고 학교에서 싸움을 여러번했다고 합니다. 해병대에 지원하여 특정 선임에게 폭행과 가혹행위 등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네요. 그 선임의 기분 나쁜 미소를 평생 잊을 수 없고 그때부터 눈빛, 인상이 더욱 날카로워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상구는 과거 생계를 위해 외국영화 번역가 일을 했다고 하는데요. 영화 레옹, 맨 인 블랙, 피아니스트, 타이타닉 등 번역한 영화만 1,400여 편이라고 합니다. 틈만 나면 책을 구입하여 한 달 독서량만 20권 이상이라고 하네요. 

조상구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q-FCYxXjCug

4. 조상구 유튜브 보기 -

https://youtu.be/pRl5ZnS6cj8

5. 조상구 결혼과 아내, 아들

조상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6살에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 극단 생활을 하면서 폐병으로 7년 동안 앓아누웠다고 하네요. 그 당시 생계는 아내가 책임졌고 달동네 지하에 누워있는 동안 조상구는 34kg이나 체중이 줄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첫 번째는 가족으로 가족이 아니라면 배우를 할 이유가 없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2명으로 갈등도 있었지만 건강하게 잘 자라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시라소니 배우 조상구의 나이와 아내, 아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세은 과거사진과 남편, 딸

이세은 과거사진과 남편, 딸 배우 이세은은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세은의 과거사진과 남편, 딸 등에 대해 자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프라이즈 이수완 성형과 결혼  (0) 2023.06.29
이세은 과거사진과 남편, 딸  (0) 2023.06.29
이선정 과거와 이혼, 남편  (0) 2023.06.28
이의정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7
전영록 이혼과 아내, 딸  (0) 2023.06.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