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나이와 과거사진

하지원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하지원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펜싱선수 '김준호'를 만난다고 합니다. '슈돌'에서 김준호 아들을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하지원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지원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하지원 주목받은 계기와 학창 시절
3. 하지원 과거사진과 가족, 집안
4. 하지원 열애설과 실제 성격

1. 하지원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배우 하지원 본명 전해림이며 나이 1978년 6월 28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전유경, 여동생 전영주,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화양초등학교, 행당중학교, 영신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로 1997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동, 종교 무종교, MBTI INTJ라고 합니다.

2. 하지원 주목받은 계기와 학창 시절

하지원은 탤런트, 화가, 댄스 가수,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9년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서 반항아 장세진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영화 폰, 색즉시공, 해운대 드라마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황진이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지원은 학창 시절부터 공부를 잘하고 인기도 많아서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반장으로 뽑혔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각종 대표를 도맡아 하는 인기 많은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3. 하지원 과거사진과 가족, 집안

하지원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지우너 아버지는 2016년 별세를 하셨고 2018년 1월 친동생 전태수가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동생 전태수는 2007년 배우 데뷔를 하였고 하지원 남동생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성균관 스캔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원 댄스 가수 시절 보기 -

https://youtu.be/-CElKULWTeE

하지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jiwon1023/

4. 하지원 열애설과 실제 성격

하지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진백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느낌이 중요한 거지 따로 이상형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밝은 편으로 재밌는 걸 되게 좋아한다고 하네요. 말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주변에 재미있는 사람들이나 상황을 보면 많이 웃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하지원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빽가 재산과 남동생

빽가 재산과 남동생 가수 빽가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요태 빽가의 재산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