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이상훈 연기 인생과 결혼

영화배우 이상훈 연기 인생과 결혼

영화배우 이상훈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양씨 역을 맡았습니다. 양조장 박수무당, 양조장 주인, 하숙집 주인, 조우리 부동산, 무당 꽃선녀 등 코믹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상훈의 연기 인생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상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상훈 성우 출신 배우의 활약
3. 이상훈 집 공개와 배용준 연기 선생
4. 이상훈 학창 시절과 연기 인생

1. 이상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이상훈 본명 이상훈이며 나이 1971년 1월 2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산 토성초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고향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케이비컴퍼니로 1999년 MBC 15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이상훈 성우 출신 배우의 활약

이상훈은 영화배우, 성우, 연극배우, 탤런트로 MBC 성구극회 15기라고 합니다. 2002년부터 프리랜서 활동을 하면서 영화, 드라마에서 더욱 활발히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는 있는데요. 지금까지 병사, 고물상 아저씨, 뉴스 앵커, 교도소 죄수, 학주, 대통령, 목사, 교사 등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부터는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크루로 출연하여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특히 여의도 텔레토비, 짝 남자죄수 3호 탈출범 등을 맡아 활약을 했습니다.

3. 이상훈 집 공개와 배용준 연기 선생

이상훈은 2013년 '생생정보통'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야생동물보호가 쓰여진 깔깔이를 입고 집에서 토끼를 기르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지금은 제주도에서 자연인처럼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선배 배우 최불암 조언으로 분장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연기 지도, 시나리오 담당, 연출 일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배용준 연기 선생이라고 하는데 첫 사극연기에 도전하는 배용준에게 큰 공헌을 했다고 하네요. 배용준 대사 전체를 녹음해 줬다고 합니다. 

이상훈 자유로운 일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cGn2hpZuEFw

4. 이상훈 학창 시절과 연기인생

이상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성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외화 시리즈 600만 불의 사나이, 전격 Z 작전, 에어울프 등을 너무 좋아했고 부산에 살았기 때문에 환상이 더 컸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부터 외화 시리즈를 녹음하여 손으로 대본을 적어 누나들과 연습을 했고 중학교 때는 혼자 서울로 올라가 성우들을 직접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가족들과 함께 서울로 이사와 극단에 찾아가 단원이 되면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최불암이 대표로 있던 현대예술극장에서 공연된 '춘향전'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 확고한 마인드를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 최불암은 이상훈에게 '작은 역할은 있어도 작은 배우는 없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상훈의 연기 인생과 결혼, 집안,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쁜 엄마 아역 기소유 박다온 나이와 인스타

나쁜 엄마 아역 기소유 박다온 나이와 인스타 아역 배우 기소유, 박다온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최강호 이미주 쌍둥이 딸 예진, 아들서진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안은진, 이도현, 라미란,

foodhouseworld.tistory.com

 

나쁜 엄마 이장부인 박보경 과거사진과 인스타

나쁜 엄마 이장부인 박보경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박보경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 이장부인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극 중 마스크팩 착용 후 모습만 나와 궁금증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