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이서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이서연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차정숙 딸 서이랑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김병철, 소아린, 명세빈, 송지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서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서연 나이, 학력, 종교 등 정보
2. 이서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서연 과거사진과 연습생 출신
4. 이서연 노래 실력과 출연작품

1. 이서연 나이, 학력, 종교 등 정보

배우 이서연 본명 이서연이며 나이 2003년 7월 15일생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성여자중학교, 성신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복지학이며 키 157cm,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영화 '우리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혈액형, 고향,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서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서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6년 영화 '우리들'에서 최보라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데뷔작으로 첫 작품부터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첫 연기 도전임에도 완벽한 연기를 보여줘 국내외 영화 관계자와 관객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8년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는 노수미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배우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이화여대 사회과학대학 사회복지학과에 수식모집으로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2. 이서연 과거사진과 연습생 출신

이서연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걸그룹 데뷔를 준비한 적이 있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지만 연기와 가수 중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연기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인정받고 관객들이 자신의 연기를 보고 희로애락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서연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8aee_fh2HiI

이서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wo_sy_03/

4. 이서연 노래 실력과 출연작품

이서연이 좋아하는 것은 춤과 노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봄이 오나 봄, 연애혁명, 닥터 차정숙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우리들, 언니가 죽었다, 우리 집, 그 노래를 찾아라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서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서연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SDArJDuYQqc

 

소아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소아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소아린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교수 겸 의사 최승희 딸 최은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명세빈, 이서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배우 송지호 과거사진과 중국 유학

배우 송지호 과거사진과 중국 유학 배우 송지호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차정숙 아들, 전소라 남자친구, 레지던트 1년 차 의사 서정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와는 모자 사이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