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엄마 아역 기소유 박다온 나이와 인스타

나쁜 엄마 아역 기소유 박다온 나이와 인스타

아역배우 기소유, 박다온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최강호 이미주 쌍둥이 딸 예진, 아들서진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안은진, 이도현, 라미란, 강말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쁜 엄마 아역 배우 기소유, 박다온의 나이와 인스타, 과거사진 강호 아역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소유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2. 기소유 주목받게 된 계기와 친오빠
3. 박다온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4. 박다온 기소유 인스타그램

 

1. 기소유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아역 배우 기소유 본명 기소유이며 나이 2017년 2월 16일생으로 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기은유가 있습니다. 오빠 기은유는 현재 초등학교 4학년이며 기소유는 유치원생이라고 하네요. 기소유 키 110cm, 몸무게 18kg, 혈액형 O형, 국적 한국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역배우, 모델, 유튜버로 2018년 드라마 '마녀의 사랑'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MBTI, 고향,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2. 기소유 주목받은 계기와 친오빠

기소유는 아역 배우로 지금까지 배우 윤소희, 이효비, 이하나, 옥예린, 하윤경 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손은기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오빠 기은유로 아역배우로 2019년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조민형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오빠 기은유는 과거 어린 시절 TV를 보다가 배우들의 연기 모습을 보고 연기가 하고 싶어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소유 기은유 남매의 소원은 영화에 출연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3. 박다온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배우 박다온 본명 박다온이며 나이 2017년 1월 3일생으로 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15cm, 몸무게 19kg이며 혈액형, 소속사, 고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키즈 모델 겸 아역배우로 2021년 드라마 '연모'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나쁜 엄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삼 남매가 용감하게, 옷소매 붉은 끝동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고속도로 가족 등이라고 합니다.

4. 박다온 기소유 인스타그램

아역배우 기소유는 연기할 때가 재밌고 특히 우는 연기를 잘했을 때 뿌듯하다고 합니다. 이제 밖에서 사람들이 많이 알아봐서 사인도 해드렸다고 하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 현장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배우 고두심, 김혜자 할머니가 잘해주셨고 우는 연기를 할 때 자신을 정말로 혼내는 것처럼 연기하셔서 무서워서 울음이 더 많이 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쁜 엄마 아역 배우 기소유, 박다온의 나이와 인스타, 집안,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다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mgoyangi/

기소유 친오빠 소름끼치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hBASDXTOnTk

기소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asera_freedom/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홍비라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오하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오태수 딸, 최강호 약혼녀이며 배우 정웅인, 이도현, 라미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