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진 대단한 연기 인생과 인스타

최순진 대단한 연기 인생과 인스타

배우 최순진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소실장 역을 맡아 배우 라미란, 이도현, 유인수, 최무성, 차대리, 강말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강렬한 눈빛으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순진의 대단한 연기 인생과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순진 나이, 국적, 결혼 등 정보
2. 최순진 대단한 연기 경력
3. 최순진 2023년 드라마 데뷔
4. 최순진 출연작품

1. 최순진 나이, 국적, 결혼 등 정보

배우 최순진 본명 최순진이며 나이 1982년 9월 25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77cm, 몸무게 72kg이며 국적 한국, 소속사 배우를품다라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제57회 백상예술댓사아 연극 부문 남자 연기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2. 최순진 대단한 연기경력

최순진 탤런트 겸 연극배우로 2011년 연극 '3월의 눈'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연극 무에서 10년 넘게 활약을 하면서 연극계에서는 굵은 베테랑 배우라고 하네요. 연극 '우리는 농담이(아니)야'에서는 주인공씨 역을 맡아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연극 부문 남자연기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에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소실장 역으로 극 중 우벽그룹 송우벽 하수인으로 싸움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또 정체를 숨기기 위해 순진한 귀농 청년 행세를 하여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3. 최순진 2023년 드라마 데뷔

최순진은 소속사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브라운관, 스크린에서 활동 영역을 넓혔다고 합니다. 2023년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는 노비 이봉삼 역을 맡아 브라운관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고 하는데요. 뛰어난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연기 중 특히 짧은 순간에서 변하는 표정 연기,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을 입체적으로 그려 감탄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으며 소속사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취순진 소속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epum_ent/

최순진 카리스마 있는 수상 소감 보기 -

https://youtu.be/BMftxUcNDtM

4. 최순진 출연작품

연극 출연작은 3월의 눈, 더 벤치, 가해자 탐구 사과문작성가이드, 백 년 바람의 동료들, 장화홍련, 오이디푸스, 단테의 신곡, 디스 디스토피아, 서안하차, 외계인들, 화학작용 2 오라다편 3주 차, 로드킬 인 더 씨어터, 순진한 햄릿, 우리는 농담이아니야, 트라이브스, 그로토프스키 트레이닝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조선변호사, 나쁜엄마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순진의 대단한 연기 인생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홍비라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오하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오태수 딸, 최강호 약혼녀이며 배우 정웅인, 이도현, 라미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