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광한 과거얼굴과 국적, 부모, 여자친구

배우 허광한 과거얼굴과 국적, 부모, 여자친구

배우 허광한은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에서 킬러 미스터 스마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허광한의 과거얼굴과 국적, 부모, 여자친구, 과사, 재산, 여친, 리즈웨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허광한 프로필
2. 허광한 아이돌 연습생 시절과 집안, 부모
3. 배우 허광한 과거사진과 여친, 아이유
4. 배우 허광한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5. 배우 허광한 인스타그램

1. 배우 허광한 프로필

배우 허광한 본명 쉬광한, 영어 이름 그렉 한 쉬이며 나이 1990년 10월 31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매형, 누나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타이베이 시립 경미 중학교, 타이베이 시립 복흥 고등학교, 중국문화대학 정보관리학과 정보관리학이며 키 178cm, 몸무게 6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ICHI 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잠입람중람'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대만, 고향 타이베이시, MBTI INF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허광한 아이돌 연습생 시절과 집안, 부모

허광한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모델로 2019년 드라마 '상견니 널 보고 싶어'에서 리쯔웨이, 왕취안성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만 출신으로 2003년 주걸륜 뮤직비디오 주걸륜 아역 활동을 한 적이 있으나 이후 평범한 학생으로 지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 밴드 메인 보컬 활동을 했고 교내 대회에서 우승을 하면서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 아이돌 연습생 활동을 하다가 가수 데뷔할 뻔했지만 계약 문제로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 광고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3년 드라마 '잠입람중람'에서 천민하오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허광한 아빠는 군인 출신으로 매우 엄격하게 자식 교육을 시켰다고 합니다. 형제는 누나 2명으로 허광한은 삼 남매 중 막내라고 하네요. 친누나 중 한 명이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광팬이며 다른 누나는 남자친구 분과 함께 서울 홍대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 적이 있습니다.

3. 배우 허광한 과거사진과 여친, 아이유

배우 허광한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를 위해 튀긴 음식은 입에 대지 않으며 얼굴 특징은 속쌍꺼풀, 끝이 올라간 입꼬리, 하얀 피부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선하고 말이 잘 통하고 사람이라고 하네요. 한국 가수 아이유 엄청난 팬이라고 합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특별하지 않고 평범하게 연인과 일상을 즐기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산책, 강아지 돌보기 등 소소한 연애스타일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4. 배우 허광한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배우 허광한은 학창 시절 땡땡이까진 아니고 점심때 몰래 나가서 도시락을 사 오는 정도로 굉장히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원래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학창 시절 탁구 팀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밝은 모습도 있고 약간 어둡거나 우울해 보이는 면도 있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친절한 모습도 있다고 하네요. 또 다치는 걸 두려워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호기심에 스케이드보드에 도전해보고 싶어 스케이드보드를 장만했다고 합니다. 낯을 가리는 성격으로 친해지는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허광한의 과거얼굴과 국적, 부모, 여자친구, 남친짤, 수입, 내한,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허광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uanghanhsu/

 

성유빈 아역시절 얼굴을 볼까요

영화배우 성유빈 아역시절 얼굴을 볼까요? 배우 성유빈은 영화 '마녀2'에서 대길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은빈, 서은수, 신시아, 진구, 이종석, 조민수 등과 호흡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