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미레 나이와 인스타

신보미레 나이와 인스타

복싱 신보미레 선수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피지컬과 복싱선수 '최현미'와 대결에서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복서 신보미레에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보미레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신보미레 복싱선수가 된 계기
3. 신보미레는 타고난 복서
4. 신보미레 몸매와 실제 성격

신보미레 나이, 키, MBTI 등 정보

복싱선수 신보미레 본명 신보미레이며 나이 1994년 4월 6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68cm, 몸무게 59kg, 혈액형 AB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여자대학교 체육학과라고 하네요. 소속사 원포인트 스포츠매니지먼트, 소속 신길권투체육관로 경력 사항은 2022 WBC 인터내셔널 슈퍼페더급 1차 방어전 VS 아카 링고 승 신길권투체육관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SFP라고 하네요.

신보미레 복싱선수가 된 계기

신보미레 직업 복서로 WBC 인터내셔널 슈퍼페더급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2023년 1월 기준 전 세계 랭킹 WBS 슈퍼페더급 전체 3위이며 대한민국에서 세계랭킹이 제일 높다고 하네요. 복싱을 하게 된 계기는 2014년 서울여대  2학년 시절 복싱에 흥미가 생겨 체육관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신보미레의 잠재력을 본 신길권투 윤강준 관장이 선수 활동을 권유했고 2016년 프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22년 2월 인도 선수 '찬드니 메하라'와 WBO 동양 태평양 슈퍼페더급 타이틀 결정전을 가졌으며 TKO로 첫 프로복싱 타이틀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신보미레는 타고난 복서

신보미레는 복싱을 시작한 지 2개월 만에 체육관에서 오랜 경력자와 스파링을 했는데 그 당시 자신이 상대를 제압했다고 합니다. 이상하게 링 위에서는 자신감이 높아졌고 그 순간이 강렬하게 남았다고 하네요. 복싱선수가 되면서 공부하는 시간보다는 훈련에만 올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전 9시에 일어나 근력 운동과 달리기를 하고 저녁 7시에는 줄넘기와 자세 연습, 샌드백과 미트를 친다고 하네요. '타고난 복서'라는 수식어가 있는데 링 위에서는 잡생각이 들지 않고 오로지 나와의 싸움이 뿐이라는 점에서 괘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신보미레 몸매와 실제 성격

신보미레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훈훈한 셀카 사진과 일상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원래 성격은 멘탈이 강한 편이 아닌데 복싱을 하면서 누구보다 건강한 멘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자복싱 간판선수 세계 챔피언 신보미레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보미레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fKzTsXDI9so

신보미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bomire/

 

윤성빈 과거사진과 부모님

윤성빈 과거사진과 부모님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는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로 멋진 피지

foodhouseworld.tistory.com

 

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인스타

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인스타 조연주 치어리더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지컬 100 조연주 치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0) 2023.01.25
백승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1.25
박술녀 가정사와 남편  (0) 2023.01.24
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와 원혁  (0) 2023.01.23
김지영 근황과 과거사진  (0) 2023.01.2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