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근황과 과거사진

아역배우 김지영 근황과 과거사진

아역배우 김지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아역배우 김지영 근황과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역배우 김지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아역배우 김지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아역배우 김지영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4. 아역배우 김지영 실제 성격과 배우가 된 계기

김지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아역배우 김지영 본명 김지영이며 나이 2005년 7월 8일생으로 1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송천초등학교, 간재울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 MBTI ESTP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역배우 김지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지영 아역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4년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장비단 역을 맡아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21년 2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배우 '이유리'와 함께 나와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지영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유난히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했고 롤모델은 배우 '하지원'이라고 했습니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는 사투리 연기와 눈물을 보여줘 더욱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투리는 사투리 선생님에게 지도를 받았고 눈물 연기는 슬픈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김지영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아역배우 김지영의 과거 어린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남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고 합니다. 남친은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 나온 아역 배우 '이태우'라고 했는데요. 사실이 남자친구가 아니며 키즈카페에서 함께 노는 친구, 남자인 친구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없다고 하네요.

아역 김지영 근황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b3NXwkx5cQ

아역 김지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jiyoung0708/

김지영 실제 성격과 배우가 된 계기

아역배우 김지영의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드라마에서는 밝고 애교가 많은 캐릭터지만 실제 성격은 무뚝뚝하고 조용하고 애교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보리 비단이 역을 맡으면서 성격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진짜 장보리 비단이 같은 성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영은 연기하는 것이 너무 재미가 있어 배우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배우 외 다른 쪽 꿈은 없고 오로지 연기만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장보리 비단이 아역배우 김지영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