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 과거와 남편 이용규

유하나 과거와 남편 이용규

배우 유하나는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미쓰 와이프'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남편은 야구선수 '이용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하나의 과거와 남편 이용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하나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유하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유하나 과거사진과 음악가 집안
4. 유하나 남편 이용규와 자녀

유하나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유하나 본명 유하나이며 나이 1986년 3월 22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이용규, 첫째 아들 이도헌, 막내아들 이시헌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으로 2004년 영화 '나두야 간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하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유하나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방송인으로 항공사 제7대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2009년 주말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오은지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을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연예인이 되고 싶어 혼자서 서울 이모집으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하나가 쓴 일기장에는 자신은 항상 배우를 꿈꿨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후에는 배우 생활을 중단하고 남편 이용규 내조 생화과 육아 생활에 전념했다고 합니다.

유하나 과거사진과 음악가 집안

유하나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하나는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과거 어린 시절부터 많은 끼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재즈 전문가이며 어머니는 작곡을 하셨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유하나에게 피아노를 가르쳤지만 유하나는 피아노 연주보다 인형을 가지고 역할 놀이를 즐겼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우가 되고 싶어서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인형을 가지고 역할놀이를 했다고 하네요.

유하나 남편 이용규와 자녀

유하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1년 기아 타이거즈 이용규 야구선수와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만난 지 3개월만에 결혼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유하나 이용규 부부는 2011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이용규와는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이용규는 '키움 히어로즈'의 테이블세터이자 야수조 최고의 베테랑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2022년에는 키움 히어로즈 주장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하나의 과거와 남편 이용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유하나 결혼 생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ZQamqZODiY

유하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hana111/

 

이은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가족

이은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가족 이은주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 와이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신화 앤디 아내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