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가족

이은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가족

이은주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 와이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신화 앤디 아내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은주 아나운서의 과거사진과 가족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은주 아니운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이은주 아나운서가 된 계기
3. 이은주 아나운서 남편 앤디와 러브스토리
4. 이은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집안

이은주 아나운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이은주 아나운서 본명 이은주이며 나이 1990년 8월 1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앤디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이며 혈액형 B형, MBTI ENFP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춘천시라고 합니다. 경력 정보는 제주 MBC 아나운서,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 뮤지채널 기자 겸 아나운서, KBS 강릉방송국 기상캐스터, 서경방송 리포터 등이 있으며 키,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은주 아나운서가 된 계기

이은주 직업은 아나운서, MC, 모델, 리포터이며 결혼 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가수 앤디와 결혼을 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TV에 나오는 아나운서를 보고 반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시낭송 대회 등에서 학창 시절 발표를 도맡아 했다고 합니다. 2022년 4월에는 제주 MBC 퇴사 의사를 밝혔고 퇴사를 하면서 시원섭섭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현재는 프리랜스 아나운서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은주 아나운서 남편 앤디와 러브스토리

이은주 아나운서는 가수 앤디와 2022년 6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앤디와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남편 앤디가 말하기를 친구와의 식사 자리에서 이은주 아나운서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첫눈에 반하지는 않았지만 뭔가 홀린 듯이 빠져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앤디는 원래 비혼주의자였고 결혼 생각이 하나도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제주도에 있는 이은주가 걱정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은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집안

이은주 아나운서의 과거 고등학교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말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은주 아나운서 부모님은 한국전력공사 사내 커플로 아빠, 엄마가 받은 각종 기념패가 있다고 하네요. 특히 아빠는 한국전력송사에서 42년 근속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은주 아나운서의 과거사진과 가족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은주 부모님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15_fU8YtG0

앤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ndyofficial___/

이은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nju_ana/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전 체조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집 공개와 오피셜 은퇴 무대 현장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