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승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승호는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시즌2 스타쉽'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식구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약한영웅'에서는 전석대 역을 맡아 특별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승호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승호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신승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신승호 축구선수 활동과 과거사진
4. 신승호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신승호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신승호 본명 신승호이며 나이 1995년 1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신신식, 어머니 김영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신갈고등학교, 동의대학교 체육학이며 키 187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MBTI E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패션쇼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성남시, 군대 미필이라고 합니다.

신승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신승호는 모델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본선 진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8년 드라마 '에이틴'에서 남시우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황장수 역을 맡았고 뛰어난 악역 연기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는 왕세자 고원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고원 캐릭터가 자신의 실제 성향과 많이 닮았고 그래서 더 신이 났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연기에 대해서는 100점 만점에 60점이라고 했습니다.

신승호 축구선수 활동과 과거사진

신승호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21살까지 축구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1년 동안 축구를 했지만 무릎 부상, 슬럼프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행복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주변에서 모델 권유를 했고 그렇게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근육질 몸매 비결은 술은 아예 못 마시고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술은 안 먹지만 술자리에서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편이며 술자리를 끝까지 지킨다고 하네요. 술을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고 심장이 두근거린다고 합니다.

신승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eungho__shin/

신승호 매력적인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YY5nQtELZfo

신승호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신승호는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지만 실제 성격은 밝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눈물도 많은 성격이라 작품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첫사랑 질문에 아직 첫사랑이 오지 않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연애 스타일은 친구 관계를 형성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는 편이지만 연애는 조심스럽다고 하네요. 연애를 시작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승호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유진 과거사진과 실제성격

아이브 안유진 과거사진과 실제성격? 아이브 안유진은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 오락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반전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지락실 멤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