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신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신지훈은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호스트바 선수 출신 차레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유선'과 부부사이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지훈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지훈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2. 신지훈 모델 활동과 엄친아
3. 신치훈 과거 정우성 닮은꼴과 실제 성격
4. 신지훈 유튜브와 결혼관

1. 신지훈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배우 신지훈 본명 신지훈이며 나이 1988년 4월 28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앙대학교이며 키 188cm, 몸무게 8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케이플러스로 2014년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1년 서울패션위크 2012 S/S 채규인, 재희 신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2. 신지훈 모델 활동과 엄친아

신지훈은 탤런트, 모델, 영화배우로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배우로 전향한 것에 대해 후회는 없고 연기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관리해 기회가 주어지면 모델 활동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고등학교 2학년 시절까지 한 번도 빼놓지 않고 반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교육적인 집안에서 자라 부모님은 자신이 공무원이 되길 바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음 한편에 연예계 일에 대한 꿈이 있었지만 대학에서는 건축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군대 전역 후 한 번 사는 인생 되든 안되든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 배우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신지훈 과거 정우성 닮은꼴과 실제 성격

신지훈은 과거 배우 정우성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신지훈도 가장 좋아하는 선배님 중 한 분으로 그저 감사할 뿐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시적이고 냉정한 이미지로 보이는데 실제 성격은 보는 것과 정반대라고 하는데요. 실제로는 장난치고 골탕 먹이는 거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신지훈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legrW9nInA0

신지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j_hooon/

4. 신지훈 유튜브와 결혼관

신지훈은 유튜브 채널 '신지훈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277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연기 활동, 여행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이시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고양이상의 예쁘고 요리를 잘하는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결혼에 대해서는 조카 바보로 자신도 자신과 똑 닮은 자식도 낳고 싶고 우리 가족만을 위한 광대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지훈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연두 과거사진과 남편

이연두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이연두는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김지희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유선, 신은정, 오윤아, 김선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혜률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안재욱, 이미숙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