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두 과거사진과 남편

이연두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이연두는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김지희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유선, 신은정, 오윤아, 김선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연두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연두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연두 슛놀이 누나 시절
3. 이연두 과거사진과 몸매
4. 이연두 결혼과 남편

1. 이연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이연두 본명 이현경이며 나이 1984년 6월 20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공항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날아라 슛돌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연두 슛돌이 누나 시절

이연두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고등학교 때 잡지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초반에는 배우 손예진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았고 200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 날아라 슛돌이'에서 1기 매니저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연두의 수식어는 슛돌이 누나, 롤코녀, 제2의 손예진 등으로 '날아라 슛돌이'로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리포터, 연극 등 다양한 활동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예인이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이연두 과거사진과 몸매

이연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아 ㄴ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반전 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은 플라잉 요가로 요가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성격은 밝고 털털하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운동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또 타고난 긍정적인 성격으로 긴 인내를 요구하는 연예계 삶을 버티게 해 줬다고 하네요. 

이연두 코믹한 모습 보기 -

https://youtu.be/3AGY4K8xAG0

이연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yeondoo/

4. 이연두 결혼과 남편

이연두는 2021년 10월 9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비연예인이라고 하네요. 남편과는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동안 교제를 했으며 결혼식 사진을 보니 듬직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세에게 꼭 물려주고 싶은 부문은 눈동자, 머리숱, 속눈썹, 눈웃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연두의 과거사진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혜률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안재욱, 이미숙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foodhouseworld.tistory.com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배우 오지호가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서 MC를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영'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지호 아들 오주왕은 201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