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16호 가수 호림 나이와 아내, 너목보

싱어게인3 16호 가수 호림 나이와 아내, 너목보

가수 호림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16호 가수, 1라운드에서 떨어져도 괜찮은 가수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싱어게인3 16호 호림의 나이와 아내, 너목보, 수익,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호림 나이, 본명, 종교 등 정보
2. 가수 호림 과거 너목보 출연과 코쿤 절친
3. 가수 호림 결혼과 아내, 아들
4. 가수 호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5. 가수 호림 너목보 출연 보기
6. 가수 호림 인스타그램

1. 가수 호림 프로필

가수 호림 본명 신호림이며 나이 1990년 6월 22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왕기훤, 아들 신조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이며 국적 한국,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2015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소속사,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기혼으로 밑에서 아내, 가족 정보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 가수 호림 과거 너목보 출연과 코쿤 절친

호림 직업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7년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로이킴 편'에 실력자 '미스터 꾸부리'로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2022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지원했지만 예심에서 떨어졌다고 하네요. 2023년 '싱어게인3'에서는 재야의 고수 조로 참가하여 올 어게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코드 쿤스트'와는 절친한 사이로 처음부터 음악을 같이 하던 동료하고 하는데요. 가수 '코쿤'이 말하기를 곰팡이 가득한 지하 골방에서 '이 친구의 목소리는 우리만 알면 안 되는데 언제 벗어날 수 있나'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참가 후 너무 행복하다고 하네요. 

mnet 마이보이프렌드이즈베러
mnet 마이보이프렌드이즈베러
mnet 마이보이프렌드이즈베러

3. 가수 호림 결혼과 아내, 아들

가수 호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왕기훤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22년 예능 프로그램 '마이보이프렌드이즈베러'에 아내 왕기훤과 출연했고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현재 혼인신고만 하고 살고 있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라고 합니다. 

아직 결혼식을 못한 이유는 파티를 꿈꾸는 스웩이 넘치는 부부인데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결혼식을 할 타이밍을 본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나이차이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

4. 가수 호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가수 호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보다는 마른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긍정적이며 파워풀한 에너지를 가진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호림은 호소력 짙은 소울과 개성 강한 창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곡 작업부터 음반 제작, 기획, 홍보까지 맡으며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싱어게인3 16호 가수 호림의 나이와 아내, 너목보, 과사, 와이프,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호림 너목보 출연 보기 -

https://youtu.be/MNiFgXkjxoA?si=dICRBLpZ5h71V5NL

6. 가수 호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rimshin/

 

홍이삭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홍이삭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가수 홍이삭은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 무명가수전'에 참가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58번 나는 유통기한을 알고 싶은 가수다'로 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