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보람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배우 강보람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배우 겸 모델 강보람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5' FC 불나비 축구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FC 불나비 멤버는 안혜경, 박가령, 채연, 윤수현, 한초임, 이주리, 강소연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축구 강보람의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강보람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강보람 배우 데뷔와 연예인 축구팀 멤버
3. 강보람 과거사진과 축구하게 된 계기
4. FC불나방에서 FC불나비로 이름 변경
5. 강보람 대단한 축구 실력 보기
6. 배우 강보람 인스타그램 

1. 배우 강보람 프로필

배우 강보람 본명 강보람이며 나이 1995년 2월 22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7cm, 몸무게 49kg, 국적 한국이며 학력 정보는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정보는 쇼핑몰 모델, 뷰티 모델, 한복 모델, KBS 열린 음악회 출연,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광고 모델 등이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그밖에 남자친구 유무, 혈액형, MBTI,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강보람 배우 데뷔와 연예인 축구팀 멤버

강보람 현재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모델로 2021년 영화 '타이거마스크'에서 원혜연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신인 배우로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5'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체대생으로 평소 운동 신경이 좋으며 축구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여자 연예인 축구 동호회 'FC 루머' 축구팀 소속으로 'FC 루머' 멤버는 배우 김새론, 가수 에이핑크 오하영, 김세정, 구구단 김나영, 트와이스 지효,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서연 등이 있습니다. 강보람은 축구 연습을 일주일에 5번 정도를 한다고 하네요.

3. 강보람 과거사진과 축구하게 된 계기

배우 강보람의 과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축구로 평소 축구에 진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강보람은 드리블 천재로 축구를 축구 선수급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오빠들과 같이 지내다 보니 항상 놀면 밖에서 축구, 농구를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축구를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 FC불나방에서 FC불나비로 이름 변경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5'에 FC 불나비 팀은 골때녀 사상 최초 팀 명을 개편으로 팀이라고 합니다. 변경하기 전 이름은 'FC 불나방'으로 골때녀 창단 팀이자 초대 우승팀이라고 하네요. '골 때리는 그녀들'은 슈퍼리그가 개막하면서 멤버 구성, 팀명, 새 감독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FC 월드클라쓰'는 애기, 이야누, 카라인 이렇게 3명이 합류하고 'FC 구척장신'은 모델 '요요'가 합류했습니다. 'FC 불나비'는 배우 강보람, 썸바디 출연자 겸 발레리나 이주리가 'FC스밍파'에서는 유튜버 '히밥', 'FC 액셔니스타'에서는 배우 '김용지'가 합류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보람의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부모님,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강보람 대단한 축구 실력 보기 -

https://youtu.be/tmcJwfJc0F8?si=YR05vWxLGXobhJaR

6. 배우 강보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ngboram/

 

박가령 방송 활동 안 한 이유

박가령 방송 활동 안 한 이유 배우 박가령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FC 불나방 축구팀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방송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