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훈 가정사 고백과 아내 박민정

박훈 가정사 고백과 아내 박민정

배우 박훈은 영화 '서울의 봄'에서 문일평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는 이운룡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훈의 가정사 고백과 아내 박민정, 과사, 집안, 재산, 와이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훈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박훈 힘들었던 가정사
3. 박훈 아내 박민정 프로필, 과거사진
4. 박훈 아내 박민정 달달 러브스토리
5. 배우 박훈 인스타그램 
6. 박훈 아내 박민정 인스타그램

1. 배우 박훈 프로필

배우 박훈 본명 박원희이며 나이 1981년 4월 27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박훈희, 부인 박민정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과이며 키 177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2007년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MBTI ENF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 박훈 힘들었던 가정사

박훈은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로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최우근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차형석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블랙의 신부, 빅마우스, 법쩐, 사냥개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공조2 인터내셔널 등에서 활약했다고 합니다. 악역 캐릭터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악역 이미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얼굴 선이 굵게 생겨서 그런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명 박훈 이름 뜻은 어린 시절 극단적인 선택을 한 친형의 이름 '박훈희'에서 따온 예명이라고 하네요. 그로 인해서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박훈은 힘들었지만 주변의 좋은 사람들 덕에 잘 아물었다고 하네요. 

3. 박훈 아내 박민정 프로필, 과거사진

박훈 아내 박민정 본명 박민정이며 나이 1982년 3월 12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박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리언컴퍼니로 2004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경력 사항 극단 공연배달 서비스 간다 단원, 수상 정보는 2005년 밀양연극축제 여자연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4. 박훈 아내 박민정 달달 러브스토리

박훈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박민정과 2017년 10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뮤지컬 배우 겸 연극배우이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4년 연극 '유도소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내 박민정과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처음으로 드라마 호흡을 맞췄으며 박훈은 아내 박민정이 아닌 배우 박민정으로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동반 출연은 마지막 작품일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훈의 가정사 고백과 아내 박민정,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박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onparkstory

6. 박훈 아내 박민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inggooooooo/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배우 정우성이 절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헌트'에서 김정도 역을 맡아 배우 이정재, 전혜진, 허성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