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남편 송요훈 촬영감독 나이와 직업, 집안

안혜경 남편 송요훈 촬영감독 나이와 직업, 집안

기상캐스터 안혜경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남편 송요훈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기상캐스터 안혜경의 남편 송요훈 촬영감독 나이와 직업, 집안, 과사, 신랑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상캐스터 안혜경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안혜경 과거 화려한 경력과 근황
3. 안혜경 남편 송요훈 나이, 직업, 얼굴
4. 안혜경 러브스토리와 과거사진
5. 안혜경 쌩얼로 기상캐스터 활동한 사연
6. 안혜경 인스타그램

1. 기상캐스터 안혜경 프로필

기상캐스터 안혜경 본명 안혜경이며 나이 1979년 8월 11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송요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평창초등학교, 용전중학교, 원주여자고등학교, 강릉대학교 원예조경학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유튜브 채널 안혜경티비이며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안혜경 과거 화려한 경력과 근황

안혜경 직업 기상캐스터, 방송연예인,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활약하고 있습니다. 2001년부터 기상캐스터 활동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2006년에는 드라마 '진짜 진짜 좋아해'에서 노진경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 고정 출연을 하였으며 2021년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불나방 축구팀 골키퍼로 활약했다고 합니다. 최근 골때녀 FC 불나방 축구팀은 FC 불나비 축구팀으로 이름 명을 변경하였습니다.

3. 안혜경 남편 송요훈 나이, 직업, 얼굴

안혜경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송요훈과 2023년 9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촬영감독이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남편 송요훈은 육군 3 사관학교를 졸업하고 장교로 복무하여 이라크 파병을 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군대 전역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 다큐멘터리를 전공하여 지금은 촬영 감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처, 드라마 빈센조, 황후의 품격, 시크릿부티크, 피고인, 리턴 등이 있으며 베스트 촬영감독상, 최우수 작품상, 이달의 PD상 TV드라마부문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식 사회는 배우 '송중기'가 맡았다고 합니다. 

sbs 불타는 청춘

4. 안혜경 러브스토리와 과거사진

안혜경은 남편 송요훈의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남편 송요훈과 1년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남편 마음이 너무 이쁘다고 하네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 주었으며 늦게 만난 만큼 즐겁고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혜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기상캐스터 안혜경의 남편 송요훈 촬영감독 나이와 직업, 집안, 재산, 수입, 부모님, 작품활동, 한예종, 서울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안혜경 쌩얼로 기상캐스터 활동 한 사연 - 

https://youtu.be/l2mn2YaHKJc?si=2Vv7vfYs8Gbfykvb

6. 안혜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kyeongan/

 

임형준 이혼 사유와 재혼, 아내

임형준 이혼 사유와 재혼, 아내 배우 임형준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 출연하여 신혼생활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형준의 와이프 이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