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아모띠 키, 여자친구, MBTI와 인스타

피지컬100 아모띠 키, 여자친구, MBTI와 인스타

크로스핏터 겸 운동 유튜버 아모띠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우승자 후보로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지컬100 2 아모띠의 키, 여자친구, MBTI와 인스타, 과사, 부모, 수입, 집안, 대학, 참가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모띠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아모띠 직업과 운동 3대 500kg?
3. 아모띠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4. 아모띠 교통사고 후 발목 부상
5. 유튜버 아모띠 인스타그램

1. 유튜버 아모띠 프로필

유튜버 아모띠 본명 김재홍이며 나이 1992년 11월 9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구지봉초등학교, 능인중학교, 능인고등학교, 영남대학교 체육학이며 키 183cm, 몸무게 85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본부이엔티, 국적 한국, 군대 대한민국 해병대 1사단 제1수색대대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아모띠 직업과 운동 3대 500kg?

아모띠 직업 크로스핏터, 운동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아모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14.5만 명이며 콘텐츠는 운동, 보디빌딩, 여행, 크로스핏,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운동선수 출신 윤성빈, 유튜버 까로, 루이, 배우 박해진 등과 운동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아모띠는 유튜브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줘 아모띠의 멘탈을 닮고 싶어 하는 반응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약 스쿼트 184kg, 데드리프트 약 202kg, 벤치프레스 약 125kg였으며 '말왕'이 기획한 유튜버 보디빌딩 대회 '쇼미더바디'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유튜브 아모띠

3. 아모띠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아모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대단한 피지컬, 훈훈한 비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최근 유튜브 영상을 보면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유튜브 아모띠

4. 아모띠 교통사고 후 발목 부상

아모띠는 중국에서 열린 아시아 챔피언쉽에서 2등을 했고 2019년 크로스핏 오픈에서 6등을 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탑급 크로스핏터였지만 스쿠터 교통사고 후 왼쪽 발목을 크게 다쳐 지금은 크로스핏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부상 후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즐기면서 운동하는 것이 목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는 2021년 1월 21일로 아침운동을 가기 위해 스쿠터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났다고 하네요. 10시간 수술, 5주가량 입원할 만큼 큰 부상이었다고 합니다. 사고 후에는 스쿠터를 처분하고 전지자전거를 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크로스핏터 아모띠의 키, 여자친구, MBTI와 인스타, 아모띠 뜻, 재산, 수익, 스튜어디스, 출연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유튜버 아모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mottivation/

 

정대세 아내 명서현과 러브스토리

정대세 아내 명서현과 러브스토리 축구선수 정대세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돌싱포맨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 명서현은 '골때녀' FC국대패밀리 축구팀으로 뛰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