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양예나 과거사진과 근황, 집안

에이프릴 양예나 과거사진과 근황, 집안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양예나는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설 기사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에이프릴 양예나의 과거사진과 근황, 집안, 과사, 남친,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양예나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양예나 가수가 된 계기
3. 양예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양예나 열애설과 남자친구
5. 양예나 댄스 실력 보기
6. 에이프릴 양예나 인스타그램

1. 가수 양예나 프로필

에이프릴 예나 본명 양예나이며 나이 2000년 5월 22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구지묘초등학교, 용인한빛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으로 2015년 걸그룹 APRIL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MBTI ISFJ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파파런치 에이프릴박스

2. 양예나 가수가 된 계기와 집안

양예나 직업 걸그룹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이며 포지션 메인 댄서, 리드 래퍼,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가수를 꿈꿔 DSP 신인 아이돌 공개 오디션에서 참가하여 최종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8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고 이후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예나는 가수 데뷔 후 돈 벌면 가장 먼저 뭐 하고 싶냐'라는 질문에 부모님 차를 바꿔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웹 예능 프로그램 '파파런치 에이프릴 박스'에 '아빠'와 함께 나와 집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3. 양예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양예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다람쥐 닮은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데뷔 초 볼살이 많은 편이라 신경이 쓰였지만 지금은 볼살이 많이 빠졌다고 합니다. 과거 육상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평소 운동 신경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애교로 멤버들을 쥐락펴락 할 줄 아는 공식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에이프릴 멤버 '나은'과는 톰과 제리 케미로 두 사람 모두 장난꾸러기라고 하네요. 

4. 양예나 열애설과 남자친구

양예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4년 1월 4일 설영우 선수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열애설에 대해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이전에는 에이프릴 '이나은'과 축구선수 '이강인'이 열애설 기사가 나 설영우가 '두 사람을 소개해준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왔다고 하네요.

에이프릴 '나은'은 '이강인'과 지인 사이라고 했습니다. 설영우는 프로축구 구단 울산 HD 소속 축구선수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에이프릴 양예나의 과거사진과 근황, 집안, 졸업사진, 금수저 집안, 양예나 이나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양예나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fuxXmGzc5Xk?si=6Q8CptmyOG2PtZgy

6. 에이프릴 양예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eepyn_0824/

 

설영우 과거사진과 집안

설영우 과거사진과 집안 축구선수 설영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클린스만호에 발탁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훈련에서 부상을 당한 '김진수'를 대신에 발탁되었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