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혁 나이와 랭킹, 연봉, MBTI

우상혁 나이와 랭킹, 연봉, MBTI

높이뛰기 선수 우상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나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천종원, 전웅태 선수와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높이뛰기 선수 우상혁의 나이와 연봉, MBTI, 세계 랭킹, 여친,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선수 우상혁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우상혁 짝발 편견과 세계 랭킹
3. 우상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우상혁 힘들었던 시절과 선수가 된 계기
5. 우상혁 명승부 보기 
6. 우상혁 인스타그램

1. 선수 우상혁 프로필

선수 우상혁 본명 우상혁이며 나이 1996년 4월 23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전중리초등학교, 대전송촌중학교, 충암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회체육학이며 키 188cm, 몸무게 69kg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용인시청으로 경력 사항은 제19회 항정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육상 국가대표,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육상 국가대표, 국군체육부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대전광역시, 군대 군국체육부대, MBTI INTJ, 결혼 미혼이며 계약금, 연봉, 종교, 이상형, 여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우상혁 짝발 편견과 세계 랭킹

우상혁은 육상 높이뛰기 선수로 세계 선수권 대회 6위, 아시안 게임 2위라고 합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 높이뛰기 결승전에서 무타즈 바르심 선수를 넘지 못하고 은메달 획득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상혁은 8살 때 교통사고를 당해 양발의 크기가 다르다고 합니다. 왼발보다 오른발이 10mm 정도 더 작아서 다른 선수들보다 밸런스 유지 훈련을 더 많이 했다고 하네요. 짝발로 인해 비판을 받았지만 한국 신기록으로 증명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대한민국 높이뛰기 간판스타로 좋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우상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우상혁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큰 대회에 강한 성격으로 대회에서 쇼맨십과 밝은 에너지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대회 기간에도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보여줬고 경기 전에도 환한 미소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스마일 점퍼'라는 닉네임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종 꿈은 2024년 파리 올림픽 금메달 획득이라고 하네요.

4. 우상혁 힘들었던 시절과 선수가 된 계기

우상혁은 2019년 종아리 부상으로 인해 훈련을 거르고 술에 의존했다고 합니다. 기록 저하 등 선수로서 삶이 다 끝난 듯 보였지만 그 당시 김도균 코치가 '넌 세계적인 선수가 될 수 있어'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우상혁은 다시 신발 끈을 조였고 세계적인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높이뛰기 선수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4학년 때 육상을 하고 싶다는 바람에서 아버지의 손을 끌고 육상부를 찾아갔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2014년 세계주니어육상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후 앞으로 최초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육상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의 나이와 연봉, 랭킹, MBTI, 발 크기, 윤곽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5. 우상혁 명승부 보러 가기 - 

https://youtu.be/OXXMKTkWgBc?si=qhjGiv0fOVaCetNp

6. 우상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oo_238

 

천종원 과거사진과 연봉

천종원 과거사진과 연봉 암벽등반 선수 천종원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클라이밍 천종원 선수의 과거사진과 연봉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