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진 아나운서 부인 홍화식과 가족

이계진 아나운서 부인 홍화식과 가족

아나운서 이계진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아나운서 이계진의 부인 홍화식과 가족, 젊은 시절, 과사, 와이프,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나운서 이계진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계진 화려한 경력과 국어교사 활동
3. 이계진 부인 홍화식 결혼 스토리
4. 이계진 과거사진과 시골에 간 이유
5. 이계진 시골 생활 영상으로 보기
6. 이계진 아내, 딸 영상으로 보기

kbs1 아침마당

1. 아나운서 이계진 프로필

아나운서 이계진 본명 이계진이며 나이 1946년 11월 23일생으로 7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내 홍화식, 아들 2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호저초등학교, 원주중학교, 원주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이며 국적 한국, 고향 강원특별자치도 원주, 종교 불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1973년 KBS 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정보는 제11대 한국아나운서클럽 회장, 한나라당 법안심사소위원회 워원장, 제18대 국회의원, 한나라당 대변인,  SBS 평성국 아나운서실 실장, 원주 대성고등학교 국어교사 등이 이 있으며 키, 혈액형, 몸무게,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sbs 좋은 아침
kbs1 아침마당

2. 이계진 화려한 경력과 국어교사 활동

이계진은 전 아나운서, 전 국어선생님, 전 정치인, 농부로 과거 대성고등학교 잠시 국어교사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군 제대 후 KBS 공채 1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1973년부터 1991년까지 KBS 소속 아나운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1991년 KBS 퇴사 후 SBS에서 3년 동안 활약했고 1995년에는 프리랜서 선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연 프로그램은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TV는 사랑을 싣고, 한밤의 TV연예, 체험 삶은 현장, TV내무반 신고합니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04년에는 제17대 국회위원 선거에 한나라당 후보로 출마하여 당선되었으며 2005년부터 2008년까지 한나라당 대변인 역임을 했다고 하네요.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3. 이계진 부인 홍화식과 결혼 스토리

이계진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부인 홍화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2명, 딸 1명으로 부인 홍화식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군 복무 시절 의문의 남자와 의문편지를 주고받게 되었고 제대 후 이 남자가 여자인 걸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서 첫눈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인 홍화식은 몸이 약해 아내를 위해 시골 땅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전원살이를 꿈꾸던 터라 부인을 설득하는 게 급선무였지만 실제로 땅은 부인 홍화식이 골랐다고 하네요. 또 집의 규모, 설계 역시 부인 홍화식이 주도하고 농사일을 전혀 신경 안 써도 된다는 전제조건도 있었다고 합니다. 시골 생활을 하면서 부인 건강이 점점 좋아졌고 중풍 후유증으로 몸이 불편한 어머니도 만남꾼이 되었다고 하네요. 

4. 이계진 과거사진과 시골로 간 이유

이계진은 데뷔 초 무명 시절이 길었다고 합니다. 8년 동안 월급 받기도 눈치 보였지만 우연히 KBS 사장의 말 한 마디에 토크쇼 MC로 발탁되면서 활발히 아나운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명 방송인으로 1996년 느닷없이 산촌으로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박수와 조명이 사라진 뒤 삶을 미리 준비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자연 속에서 남의 손을 빌지 않으면서 소박하게 살고 싶었다고 합니다. 현재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숲을 가꾸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계진 아나운서의 부인 홍화식과 가족, 리즈 시절, 집안, 아버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계진 시골 생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1VPTAatb6mw?si=UTbR4-PSA78GkBym

6. 이계진 아내, 딸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iozEZpRqGO4?si=7FaIsuKT2QH3H0MF

 

허진 이혼 사유와 노숙 생활

배허진 이혼 사유와 노숙 생활 배우 허진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자신의 인생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허진의 이혼 사유와 노숙 생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