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복 이혼과 아내, 아들 딸

이만복 이혼과 아내, 아들 딸

가수 이만복은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엔터테인먼트 사업, 의류 회사 홍보실장, 술집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잉크 만복의 이혼과 아내, 아들 딸, 인스타, 와이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만복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이만복 아이돌 활동과 부모님
3. 이만복 결혼과 이혼, 아내
4. 이만복 사업실패와 교통사고
5. 이만복 가족 근황 영상으로 보기

1. 이만복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가수 이만복 본명 이만복이며 나이 1973년 6월 27일생으로 5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이정우, 아들 이범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신고등학교이며 키 170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트코리아네트워크로 1993년 잉크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대한민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인스타그램,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만복 아이돌 활동과 부모님

이만복 직업 가수로 아이돌 그룹 잉크 멤버였으며 포지션 래퍼였다고 합니다. 잉크 멤버 중에서도 '잉크 만복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특히 '등 튀기기 춤'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이만복은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자랐기 때문에 완전히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한국 미국 혼혈로 아버지는 미8군 출신 독일계 미국인이며 어머니는 흑인 한국인 혼혈이라고 하네요. 부모님 모두 이만복을 떠나버렸고 이만복은 한국인 할머니 손에 자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은 어머니가 이만복을 데려가기 위해 수속까지 마친 상황이었는데 할머니가 이만복을 데려가지 못하게 했다고 하네요. 

3. 이만복 결혼과 이혼, 아내

이만복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결혼을 하여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을 두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혼 후 재혼을 하였으며 아내 분과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새로운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재혼한 아내의 아이들도 혼혈로 이만복은 차별의 아픔이 얼마나 큰지 알아 이를 꽉 깨물고 열심히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아들, 딸과 함께 나와 남다른 가족 사랑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4. 이만복 사업실패와 교통사고

이만복은 2007년 보험사기, 교통사고, 사업실패 등 힘든 시기였다고 합니다. 잉크 활동 시절 인기가 많았고 정말 바빴다고 하는데요. 잉크 활동으로 번 돈으로 바비큐 사업을 했지만 망했다고 합니다. 이후 DJ 활동을 하면서 다시 돈을 모아 사업을 했지만 또 실패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는 제2의 전성기로 쓰리잡을 하고 있습니다. 수입 정보에 대해서는 의류회사 홍보실장이라 보너스도 많이 나오고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잉크 이만복의 이혼과 아내, 아들 딸, 재산, 부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만복 가족 근황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Q7Xu0qTtCqM

이만복 친엄마 만남 보기 -

https://youtu.be/eee0j_lMGdc

 

이선정 과거와 이혼, 남편

이선정 과거와 이혼, 남편 배우 이선정은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선정의 과거와 이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