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누나 마이트로 태이 쇼헤이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진심누나 마이트로 태이 쇼헤이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가수 태이, 쇼헤이는 트롯 아이돌 그룹 '마이트로' 멤버가 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 진심누나, 진심누나 사랑의 서막'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진심누나 마이트로 태이 쇼헤이의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1. 마이트로 태이 프로필
2. 태이 과거사진과 놀라운 경력
3. 마이트로 쇼헤이 프로필
4. 쇼헤이 과거사진과 가수가 된 사연
5. 마이트로 태이 인스타그램

1. 마이트로 태이 프로필

마이트로 태이 본명 한지현이며 나이 1992년 6월 18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이며 키 183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정보는 그룹 '미스터미스터'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안양시, 직업 아이돌 가수, 소속 스룹 마이트로 멤버이며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태이 과거사진과 놀라운 경력

마이트로 태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태이는 과거 아이돌 그룹 '미스터미스터'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 적 있습니다.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7'에 '전직 아이돌' 센터 출신 실력자로 출연했고 2022년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3. 마이트로 쇼헤이 프로필

마이트로 쇼헤이 본명 마츠시마 쇼헤이이며 나이 1996년 12월 16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할머니 키마타 요시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81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 MBTI ISFJ이며 국적 일본, 고향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정보는 그룹 '에스엠루키즈'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직업 아이돌 가수로 트롯 보이그룹 마이트로 멤버라고 하네요. 마이트로 멤버는 정윤재, 임채평, 서우혁, 쇼헤이, 태이 이렇게 5명이라고 합니다.

4. 쇼헤이 과거사진과 가수가 된 사연

쇼헤이는 SM루키즈 멤버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다고 합니다. 쇼헤이는 2023년 2월 허리 디스크 문제로 일본으로 돌아가게 되었고 2023년 5월 SM에서는 쇼헤이는 건강상의 이유로 아이돌 그룹 NCT의 새로운 팀에 합류하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이후 SM으로부터 트롯 보이그룹 합류 제안을 받아 트롯 아이돌 그룹 마이트로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엑소 노래 '중독'을 듣고 엑소 '세훈'에게 반해 아이돌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에이벡스 소속으로 연습생 생활을 했고 이후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쇼헤이의 매력포인트는 왼쪽 눈 밑에 있는 점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진심누나 트롯돌 마이트로 멤버 태이, 쇼헤이의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너목보7,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마이트로 태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paper_hyun/

 

가수 김호중 과거사진과 결혼, 부모

가수 김호중 과거사진과 결혼, 부모 트로트 가수 김호중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다이어트 비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성악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