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 과거사진과 나이, 키

쿠기 과거사진과 나이, 키

가수 쿠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우원재'와 함께 나와 고민을 말한다고 하네요. 쿠기는 징크스가 많이 심하고 걸을 때도 루틴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가수 쿠기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쿠기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쿠기 매력포인트와 이름 뜻
3. 쿠기 가수가 된 계기
4. 쿠기 과거사진과 랩 성적

쿠기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가수 쿠기 본명 김정훈이며 나이 1994년 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덕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미디어학이며 키 17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AOMG로 2018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대한민국 공군 병장 만기 전역, 국적 한국, 고향 대전광역시 유성구, MBTI ESFJ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쿠기 매력포인트와 이름 뜻

쿠기는 AOMG 소속 래퍼로 랩 네임 '쿠기' 이름 뜻은 과거 학창 시절 친구가 '쿠지'라는 옷을 입고 왔을 때 쿠기라고 읽어서 '쿠기'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놀림은 조금 받았지만 랩 네임으로 괜찮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깔끔한 랩과 트렌디한 톤이 특징이며 R&B 장르까지 능숙하게 해낸다고 합니다. 목소리 톤은 대학교 흑인 음악 동아리 시절과 똑같고 '로린 힐'같다, 여성 래퍼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고 '한국의 릴펌이다'라는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쿠기 가수가 된 계기

쿠기는 처음에는 외국 힙합으로 흑인 음악을 접했고 초등학교 5학년 시절 가수 에미넴 노래 'Without Me'를 듣고 가사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면서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후 좋아하는 가수들을 따라 부르면서 온라인 힙합 커뮤니티에 많이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사람들이 작업물을 올리는 것을 보고 자신도 가사를 따라 써볼까란 생각을 하게 되었고 믹스테잎 'PRodo'가 첫 작업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음악을 하기 위해 혼자 서울로 올라갔을 때 모든 것이 처음이라 외롭고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자메즈 형, 옐로즈밥 친구들, 우주비행, 토미 스트레이트, 닥스후드 등이 많은 힘이 되어줬다고 합니다. 같은 소속사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 쿠기에서 푹 빠져있다고 하네요.

쿠기 랩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ex7cN_kG2fo

쿠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oogie/

쿠기 과거사진과 랩 성적

쿠기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가수 '디아크'와 많이 닮아서 형제로 오해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본선 1차 탈락, '고등래퍼 3'에서 최종 3위, '쇼미디머니 8'에서 최종 3위, '고등래퍼 4'에서 준우승, '쇼미더머니 9'에서 최종 3위, '쇼미더머니 10'에서 최종 3위를 했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11'에도 참가한다고 하는데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쿠기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우원재 과거사진과 음치

우원재 과거사진과 음치 가수 우원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래퍼 '쿠기'와 함께 나와 고민을 털어놨다고 하네요. 우원재는 충동적인 행동을 한다고 고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명재 아름다운 아내와 자녀  (0) 2022.10.28
우원재 과거사진과 음치  (0) 2022.10.26
윤병희 과거사진과 결혼  (0) 2022.10.24
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0) 2022.10.23
김혜정 전남편과 이혼 사유  (0) 2022.10.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