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도훈 과사, 키, MBTI와 인스타

투어스 도훈 과사, 키, MBTI와 인스타

아이돌 그룹 투어스 도훈은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도훈의 과사, 키, MBTI와 인스타, 집안, 여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투어스 도훈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도훈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3. 투어스 도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투어스 도훈 취향과 평소 일상
5. 투어스 도훈 음악 무대 보기
6. 투어스 인스타그램

1. 투어스 도훈 프로필

투어스 도훈 본명 김도훈이며 나이 2005년 1월 30일생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용원초등학교, 한천중학교,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키 182cm, MBTI ISTP라고 하네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2024년 TWS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몸무게, 종교, 군대,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2. 도훈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도훈 직업 아이돌 가수로 다국적 아이돌 그룹 투어스 멤버이며 포지션 올라운더라고 합니다. 랩, 보컬, 댄스 모든 부문에서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 연습생 생활을 7년 정도 했으며 데프댄스스쿨 출신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아는 동생의 초등학교 졸업식에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 선후배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투어스 이름 뜻은 하루를 뜻하는 24와 일주일을 뜻하는 7로 모든 순간 투어스와 함께 하자란 의미라고 하네요. 투어스 멤버는 신유, 영재, 한진(중국), 지훈, 경민, 도훈이라고 합니다.

3. 투어스 도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투어스 도훈의 과거 졸업사진 외모를 보니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작은 얼굴, 큰 눈, 높은 콧대, 시원한 입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아기 늑대, 강아지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눈물이 적고 말투가 매우 귀엽다고 하는데요. 잘 웃지 않는 것에 자부심이 크다고 합니다. 평소 다정하고 장난기가 많은 성격으로 집에서는 막내지만 그룹에서는 형라인으로 동생들을 잘 챙긴다고 하네요. 

4. 투어스 도훈 취향과 평소 일상

투어스 도훈은 셀카 찍는 것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음식은 복숭아, 쿠키라고 합니다. 버릇, 습관은 입술 물어뜯기와 발성연습이며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입덕 포인트는 장난기, 스트레스 해소법은 시간이 지나야 한다고 합니다. 휴식을 보내는 방법은 친구들을 만나 카페, 밥, 쇼핑 등 소소한 하루를 보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애는 시리얼, 콩나물국밥, 가루 순살 치킨, 숫자 1, 강아지, 북국곰, 병아리, 축구, 볼링, 배드민턴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투어스 도훈의 과사, 키, MBTI와 인스타, 리즈 시절, 졸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투어스 도훈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KEG-40Fa11M?si=2v_rm9jbWTp9m6uA

6. 투어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ws_pledis/

 

투어스 신유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투어스 신유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아이돌 그룹 투어스 신유는 이번에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투어스 멤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유의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과사, 집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