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직업과 인스타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2탄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의 직업과 인스타, 현커, 최종 커플,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는 솔로 촬영 장소와 첫인상 선택
2. 19기 솔로녀 프로필 정보 
3. 19기 솔로남 프로필 정보
4. 나솔 19기 영자 직업, 프로필
5. 나솔 19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ena 나는 솔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촬영 장소와 첫인상 선택

솔로나라 19번지 촬영지 숙소 - 경상북도 상주 숙박 시설

첫인상 선택 결과 - 현숙 0표, 옥순 1표(광수), 영자 1표(영수), 영숙 3표(영호, 영식, 영호), 정숙 1표(상철), 순자 0표

결혼 - 출연자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자친구는 당연히 없다고 합니다.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9기 영숙

학력 - M외국어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 서울대학교 지구교육과 수료, 이상형 - 성실한 남자, 대화가 잘 되는 사람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9기 정숙

자가 유무 - 아파트 보유, 이상형 - 착하고 자신이 끌리는 남성분, 연애는 한 번도 안 해본 모태솔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9기 순자

사는 곳 - 충청도 공주(단독주택에서 강아지 진돗개 15마리를 키움), 연애 스타일 - 혼전 순결 주의자, 별명 - 복순이, 성격 - 사랑스러운 성격, 취미 - 음악 감상과 그림 그리기

나는 솔로 19기 옥순

비주얼 - 배우 남규리 닮은꼴, 연애 못하는 이유 - 썸은 한 번도 없었고 자신은 고백한 적은 없으며 받아본 적은 있다고 함

나는 솔로 19기 현숙

직업 - 일반의 의사(일반 병원에서 근무, 전공의 수련할 계획), 학력 - 대구 과학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디자인과, 의학전문대학원, 이상형 - 너드남 스타일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이 - 30대 중반, 학력 - 한양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석사 박사, 이상형 - 자신의 일을 잘하고 열심히 사는 여성분

나는 솔로 19기 영호 

직업 - 청년 농부, 모솔 이유 - 아버지가 대장암 투병을 하여 아버지 대신 사과농장 일을 맡았다고 함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이 - 39살, 연애를 못한 이유 - 16년 동안 어머니 간병(24살부터 39살까지 간병), 이상형 - 잘 웃고 밝은 여성분

나는 솔로 19기 영철

고향 - 공주, 사는 곳 천안, 나는 솔로 지원 - 2021년 봄

나는 솔로 19기 광수

직업 - 법학박사, 학력 -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고려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박사 수료, 종교 - 천주교, 연애 스타일 - 혼전순결주의, 성격 - 걱정이 많고 소심한 성격

나는  솔로 19기 상철

연애 못한 이유 - 학창 시절 몸무게 120kg까지 나갔고 이성한테 트라우마가 있다고 함, 다이어트 후 지금은 살이 많이 뺐다고 함

유튜브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유튜브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4.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9기 영자 예명 '미애'이며 나이 1996년 8월 14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숙명여자대학교 공예과이며 국적 한국, MBTI INFP, 이상형 욕심이 없고 웃음이 많은 사람, 데뷔 2017년 네이버 웹툰 '어글리후드'라고 하네요. 키, 혈액형, 몸무게, 본명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직업 웹툰 작가로 웹툰 '어글리후드'로 2017 네이버 최강자전에 출품했고 32강에 올랐으나 오류가 나는 바람에 기권 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베스트 도전만화'에 연재를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네이버 웹툰에 연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필명 미애 이름 뜻은 '미친 애벌레'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솔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의 직업과 인스타, 연봉, 재산, 남친, 여친, 성형, 몸매, 부모님, 스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나는 솔로 19기 영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razycaterpill

 

나솔사계 옥순특집 짝 직업과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특집 짝 직업과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나는솔로 출신 여자 출연자와 짝 출신 남자 출연자가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