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도대윤 근황과 엄마, 아버지

투개월 도대윤 근황과 엄마, 아버지

투개월 도대윤은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도대윤의 근황과 엄마, 아버지, 과사, 여친, 집안, 아빠,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도대윤 나이, 국적, 고향 등 정보
2. 도대윤 슈스케3 출연 후 근황
3. 투개월 도대윤 과거사진과
4. 투개월 도대윤 조울증과 강제 입원
5. 투개월 김예림 인스타그램
6. 투개월 도대윤 인스타그램 

1. 가수 도대윤 프로필

가수 도대윤 본명 도대윤이며 나이 1993년 9월 13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도용석, 어머니, 남동생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레오니아 고등학교이며 키 17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춘천시, 영어 이름 대니, 데뷔 2012년 더로맨틱 OST라고 합니다.

그밖에 MBTI, 소속사,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은 키 작은 여자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도대윤 슈스케3 출연 후 근황

도대윤 직업 가수로 혼성 그룹 투개월 멤버였으며 포지션 보컬, 기타 연주라고 합니다. 201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3'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3위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투개월 멤버 '김예림'과 좋은 무대를 보여줘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슈스케3 TOP3 후 2013년에는 대입 준비를 하였고 2018년에는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면서 작곡 공부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2월에는 대기업 삼성전자 협력사에 입사하여 회사원 활동을 하였으며 2021년에는 삼성 퇴사 후 음악 활동을 다시 음악 활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이후 예능 복면가왕, 유튜브 근황올림픽, 싱글 앨범 발매를 하였다고 하네요.

mnet 슈퍼스타K3
mnet 슈퍼스타K3

3. 투개월 도대윤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투게월 도대윤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도대윤 아버지 도용석은 강원체육고등학교 교수 출신으로 직업 태권도 사범이라고 합니다. 친동생은 미국에서 경찰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남 1녀 중 장남으로 강원도 춘천시에서 살다가 초등학교 1학년 때 가족과 함께 미국 뉴저지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4. 투개월 도대윤 조울증과 강제 입원

투개월 도대윤은 2012년 그룹 투개월 활동 당시 조울증을 앓아 음악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또 친한 형이 사진을 찍자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찍었는데 사진이 올라가 기사가 났다고 하는데요. '클럽 사진'으로 인해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극심한 조울증을 앓게 되면서 엄마의 의해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강제 입원하여 2달 동안 약을 먹었고 잠으로 치료하는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퇴원 후 '예림이'도 봤지만 그 당시에는 가수 활동할 수 있는 컨디션, 몸 상태가 아니었고 지금도 조울증으로 한 달에 한 번씩 병원을 간다고 합니다. 불화설 의혹, 결혼설, 각종 루머 등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투개월 도대윤의 근황과 엄마, 아버지, 논란, 리즈 시절,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투개월 김예림(림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mkim12121/

6. 투개월 도대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ey00n/

 

박기량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박기량 과거사진과 결혼, MBTI 치어리더 박기량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보스로 공연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치어리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