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요한 나이, 인스타와 과거사진

배우 김요한 나이, 인스타와 과거사진

배우 김요한은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 O난감'에서 노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요한의 나이, 인스타와 과거사진, 과사, 여친, 수입, 학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요한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김요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배우 김요한 과거사진과 유튜버 활동
4. 배우 김요한 필모그래피
5. 배우 김요한 인스타그램

1. 배우 김요한 프로필

배우 김요한 본명 김요한이며 나이 1994년 7월 23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키 175cm, 혈액형 O형, MBTI ENFJ이며 국적 한국, 고향 울산광역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종교,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 김요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요한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로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곽기태 셔틀 김요한 역을 맡았고 2022년에는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편일병 편상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황근호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높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 오난감'에서 이탕 살인조력자, 해커, 프로파일러 로빈 역을 맡아 제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tvn 군검사 도베르만
tving 술꾼도시여자들
영화 멍뭉이
ENA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3. 배우 김요한 과거사진과 유튜버 활동

배우 김요한의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항상 매력적인 동안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에 대해 말하기를 아주 귀여운 얼굴, 호감형 인상, 소고기 한 번 사주고 싶은 친해지고 싶은 매력을 가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배우김요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1.5천 명이며 콘텐츠는 주로 배우 김요한의 작품활동이라고 합니다. 

4. 배우 김요한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감동주의보, 멍뭉이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kbs 드라마 스페셜 고백하지 않는 이유, 인간수업, 여신강림, 없는 영화 양파 이야기, 최종병기 앨리스, 군검사 도베르만, 술꾼도시 여자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살인자O난감 등이 있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로 그 캐릭터에 맡게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요한의 나이, 인스타와 과거사진, 리즈 시절, 재산, 수익, 성격,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김요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urebo_y

 

정이서 과거사진과 집안, MBTI

정이서 과거사진과 집안, MBTI 배우 정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 o난감'에서 시각 장애인 선여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이서의 과거사진과 집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