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박제업 이동훈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빌드업 박제업 이동훈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가수 박제업과 이동훈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빌드업 박제업 이동훈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제업 이동훈 서바이벌 프로그램 최종 결과
2. 가수 박제업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3. 가수 이동훈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4. 박제업 이동훈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5. 가수 박제업 인스타그램
6. 가수 이동훈 인스타그램

1. 박제업 이동훈 서바이벌 프로그램 최종 결과

이동훈 직업 가수로 아이돌 그룹 에이스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다고 하는데 믹스나인, 슈퍼스타K5 등에 참가했고 믹스나인 최종 순위 8위, 슈스케5 TOP 10 진출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에는 엠넷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임팩트 멤버로 나와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박제업 직업 가수로 아이돌 그룹 임팩트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군 제대 후 아이돌 그룹 임팩트 해체를 하면서 '서울'이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2023년 1월 활동명을 본명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참가했고 최종 순위 11위를 하면서 탈락하였다고 하네요. '싱어게인3'에서는 2라운드에서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2. 가수 박제업 프로필

박제업 본명 박제업이며 나이 1993년 9월 27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여월초등학교, 여월중학교, 덕산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키 169cm, 몸무게 6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부천시, 군대 대한민국 육군 만기 전역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로 2016년 임팩트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3. 가수 이동훈 프로필

이동훈 본명 이동훈이며 나이 1993년 2월 28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창현고등학교, 평택고등학교 실용음악학이며 키 176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수원시, 군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체, MBTI INFP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로 2017년 5월 에이스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4. 박제업 이동훈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박제업, 이동훈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박제업의 매력포인트는 미성의 목소리라고 합니다.

박제업은 가수 데뷔 전 마샬아츠, 태권도를 했었다고 하는데 태권도는 소심한 성격 때문에 부모님이 시켰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1학년 때 마샬아츠로 전향하여 국가대표에도 선발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빌드업 박제업 이동훈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수입,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박제업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up327/

6. 가수 이동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l2e/

 

테디 걸그룹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근황과 인스타

테디 걸그룹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근황과 인스타 가수 '테디'의 더블랙레이블 신인 걸그룹 사진이 올라오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테디가 키우는 여자 연습생'이라 K팝 팬들의 관심을 받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