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연 과거사진과 남다른 사연

한수연 과거사진과 남다른 사연

배우 한수연은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홍태라 언니 홍유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한수연의 과거사진과 남다른 사연 등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수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한수연 배우가 된 계기
3. 한수연 과거사진과 결혼관
4. 한수연 학창 시절 왕따 사연

1. 한수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한수연 본명 이매리이며 나이 1983년 4월 24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이며 키 169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한수연 배우가 된 계기

한수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악역 중전 김씨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연기 인생 19년 차로 배우가 된 계기는 헝가리 유학 시절 외로운 마음에 도서관이나 영화관을 자주 찾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고 한국에서 대학교 연기예술학과로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한수연 과거사진과 결혼관

한수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지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든든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자신도 결혼도 하고 싶고 가정을 잘 꾸리고 싶은데 연애가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좋은 인연이 생기면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4. 한수연 학창 시절 왕따 사연

한수연은 과거 초등학교 1학년 때 음악 공부를 위해 헝가리 유학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헝가리에서 자신은 피아노, 친언니는 바이올린을 배웠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홀로 두 딸을 키웠고 한수연은 학창 시절 따돌림을 당했다고 합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왕따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어머니가 학교는 안 가도 되니까 당장 집으로 오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학교를 그만두고 검정고시를 치른 후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한수연의 과거사진과 남다른 사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한수연 집안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youtu.be/FnDXRKs32qI

한수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pril_hansooyeon/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혜교, 임지연,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김건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