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세계랭킹과 부모님

안세영 세계랭킹과 부모님

배드민턴 안세영 선수는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금메달, 은메달 획득을 하면서 활약을 했으며 총상금은 1억 원 정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안세영 배드민턴 선수의 세계랭킹과 부모님, 아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세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안세영 배드민턴을 하게 된 계기
3. 안세영 과거사진과 부모님
4. 안세영 드라마 주인공 모티브

1. 안세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 본명 안세영이며 나이 2002년 2월 5일생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풍암초등학교, 광주체육중학교, 광주체육고등학교이며 키 170cm, 몸무게 57kg,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라고 하네요. 소속 삼성생명 배드민턴단으로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남자친구 유무, 혈액형, MBTI,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안세영 배드민턴를 하게 된 계기

안세영은 대한민국 배드민턴 선수로 세계랭킹 2위라고 합니다. 배드민턴을 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1학년 때 복싱선수 출신 아버지를 따라 배드민턴 동호회를 따라갔다가 그때 처음 라켓을 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적수가 없었고 '셔틀콕 천재'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여자 단식 1위를 하면서 국제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여자단식 금메달리스트 방수현 선수에게 후계자로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3. 안세영 과거사진과 부모님

안세영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외모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세영은 남다른 DNA를 가지고 있습니다. 복싱선수 출신 아버지에게 힘과 근성을 물려받았고 체조 선수 출신 어머니에게 침착함과 유연성과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비력과 체력은 일찌감치 월드클래스로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틈만 나면 코트에 나와 개인 운동, 훈련을 한다고 합니다.

4. 안세영 드라마 주인공 모티브

안세영은 2020년 포브스가 선정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부문 30세 이하 주목할 인물 30인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1년 동안 주니어 여자단식 세계랭킹 1위를 하였고 프랑스 오픈 최연소 우승자로 이름을 새겼다고 하네요. 안세영을 지도를 했던 김지현 코치는 안세영은 1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선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한세윤 캐릭터의 모티브가 안소영 선수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드민턴 안세영 선수의 세계랭킹과 부모님,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세영 대단한 경기 보러가기 -

https://youtu.be/q-uqX3kMfxw

안세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_sy_2225/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