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과거사진과 코

조승우 과거사진과 코

배우 조승우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으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승우의 과거사진과 코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승우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조승우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조승우 부모님 이혼과 친누나 조서연
4. 조승우 비주얼과 과거 열애설

1. 조승우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배우 조승우 본명 조승우이며 나이 1980년 3월 28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조경수, 어머니, 누나 조서연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서초초등학교, 서일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이며 키 173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굿맨스토리로 2000년 영화 '춘향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INFP, 군대 경찰청 전투경찰순경 수경이라고 합니다.

2. 조승우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조승우는 탤런트, 뮤지컬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누나 조성연이 출연한 뮤지컬 '돈기호테'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뮤지컬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고 고등학교 때부터 학교에서 하는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 때는 1000대 1의 오디션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춘향뎐'에서 주인공 이몽룡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배우로 먼저 데뷔하게 된 이유는 교수님 추천으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조승우 부모님 이혼과 친누나 조서연

조승우가 어렸을 때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고 누나 조서연과 단칸방에 산 적도 있습니다. 그 당시 가정형편이 어려웠지만 남매 사이는 우애가 좋았고 누나 조서연이 말하기를 남동생은 자신에게 오빠 같은 동생, 든든한 동생이었다고 하네요. 조승우 아버지는 가수 조경수라고 합니다. 가수 조경수는 노래 'YMCA'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이며 이혼 후에는 탤런트 '조혜석'과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4. 조승우 비주얼과 과거 열애설

조승우는 과거 리즈 시절부터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높은 코, 작은 얼굴, 탄탄한 몸매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한선화, 려원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모두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현명하고 자신을 케어할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승우의 과거사진과 코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승우 리즈 시절 보러가기 -

https://youtu.be/-CQHwj_MDUw

조승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odmanstory_official/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배우 유태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서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인 '니키 리'가 유태오의 로맨스 작품을 응원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