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배우 유태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서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인 '니키 리'가 유태오의 로맨스 작품을 응원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태오의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태오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유태오 부모님과 학창 시절
3. 유태오 니키 리 과거사진과 결혼
4.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1. 유태오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유태오 본명 김치훈이며 나이 1981년 4월 11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아내 니키 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뉴욕 리스트라스버그 연기학교, 왕립연극학교이며 키 180cm, 혈액형 AB형, 몸무게 71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에서 역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 쾰른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유태오 부모님과 학창 시절

유태오는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이며 부인 니키 리는 영화 작가, 사진작가라고 합니다. 유태오는 독일에서 태어나 고등학교까지 다녔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농구선수가 꿈이었으나 양쪽 무릎 십자인대 부상으로 농구선수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이후 우연히 연기에 빠져 미국, 영국에서 연기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태오 부모님은 1970년대 파독 근로자로 독일 이민을 갔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파독 광부, 어머니는 파독 간호사라고 합니다. 유태오는 독일에서 태어났지만 독일로 귀화하지 않았고 국적은 대한민국이라고 하네요.

3. 유태오 니키 리 과거사진과 결혼

유태오와 부인 니키 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태오는 2006년 사진작가 니키 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니키 리와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니키 리가 뉴욕에서 아티스트 활동을 할 당시 우연히 유태오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너무 잘생긴 사림이 있어 쳐다봤는데 유태오도 니키 리를 봤고 서로 뚫어지게 쳐다봤다고 합니다. 이후 니키 리가 먼저 전화번호를 찍어줬다고 하네요.

4.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부인 니키 리는 유태오를 세 번 만나고 결혼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며 대회가 되는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또 소년미가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태오는 부인 니키 리에 대해 말하기를 니키 리에게 자신의 정체성이 있고 부인에게 엄청 많이 배웠다고 했습니다. 교양, 미학의 취향, 시나리오 분석, 사회성 등 모든 면에서 자신을 지탱해 주는 사람으로 매일 같이 작업하고 아트, 영화, 음악, 음식에 대해 같이 이야기하고 논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태오의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니키리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b6lAv_geods

니키 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ikkislee/

유태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eoyoo/

 

김옥빈 과거사진과 가족

김옥빈 과거사진과 가족 배우 김옥빈은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서 여미란 역을 맡아 배우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라문의 검 아스달 연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0) 2023.02.21
정재일 과거사진과 가정사  (0) 2023.02.20
마이큐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2.18
김옥빈 과거사진과 가족  (0) 2023.02.17
피크타임 가람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2.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