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일 과거사진과 가정사

정재일 과거사진과 가정사

음악감독 겸 작곡가 정재일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천재 음악 감독 정재일의 재치 있는 입담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음악감독 정재일의 과거사진과 가정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재일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정재일 부모님 이혼과 가정사
3. 정재일 놀라운 음악 활동
4. 결혼 유무와 박효신과 친해진 계기

1. 정재일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음악감독 정재일 본명 정재일이며 나이 1982년 5월 7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종교  불교,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재즈 아카데미라고 하네요. 고향 서울특별시,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LMTH로 1999년 긱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정재일 부모님 이혼과 가정사

정재일은 음악감독, 가수, 베이시스트, 음악 프로듀서, 연주자, 작곡가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음악적 재능은 천재 소년이었다고 합니다. 어머니 권유로 3살 때 피아노, 10살 때 기타를 연주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6학년 때는 중학교이라 속이고 고등학생 형들과 함께 밴드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는 부모님 이혼으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고 아버지 얼굴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부터 소년 가장이었으며 생계유지를 위해 어린 나이부터 밴드의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는 서울재즈아카데미 1개생으로 들어가 작곡, 편곡을 배웠고 이후 한상원 밴드에서 베이시스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3. 정재일 놀라운 음악 활동

정재일은 1996년 작곡가 '원일'을 만나면서 영화 음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997년에는 영화 '나쁜 영화' OST 세션 참가하였고 이후에도 홍상수 감독 영화 강원도의 힘, 영화 아름다운 시절 음악 세션으로 참여했다고 하네요. 1997년에는 프로젝트 그룹 긱스 멤버가 되어 가수 한상원, 이적, 이상민, 정원영, 강호정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앨범을 발매하면서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제1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봉준호 감독 영화 옥자, 기생충, 황동혁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등에서 음악감독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인 최초 '2021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하네요.

4. 결혼 유무와 박효신과 친해진 계기

정재일 가수 '박효신'과 군대에서 선후님으로 만나 친해진 사이라고 합니다. 박효신 노래 숨, 야생화, 그날 등을 작곡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 작업했다고 하네요.  군대 시절 서로 도움을 많이 받았고 박효신이 아플 때 정재일이 혼자 병간호를 다 해줬다고 합니다. 정재일은 박효신에 대해 야생화 같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정재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음악감독 정재일의 과거사진과 가정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재일 피아노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ze-wmektyU

정재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jaeil.composer/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배우 정우성이 절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헌트'에서 김정도 역을 맡아 배우 이정재, 전혜진, 허성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