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란 어린시절과 동생 장미령

장미란 어린시절과 동생 장미령

전 역도선수 장미란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장미란 선수의 어린 시절과 동생 장미령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미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장미란 역도를 하게 된 계기

3. 장미란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장미란 집안과 동생 장미령

1. 장미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역도 선수 장미란 본명 장미란이며 나이 1983년 10월 9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장호철, 어머니 이현자, 여동생 장미령, 남동생 장유성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상지여자중학교, 원주공업고등학교 전기과,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켄트 주립대학교 대학원 스포츠행정학, 용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이며 키 170cm, 현역 시절 몸무게 11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용인대학교 교수, 장미란재단 이사장으로  수상 내역은 제13회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스포츠상, 제93회 전국체육대회 역도 여자일반부 75kg 이상급 합계 금메달, 용상 금메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원주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장미란 역도를 하게 된 계기

장미란은 대한민국 여자 역도 국가대표 선수였으며 은퇴 후 2015년부터 용인대학교 체육학과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자 역도 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우면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은메달,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2012년 런던 올림픽 동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역도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부모님 권유로 역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장미란은 역도가 싫었지만 한번 시작한 이상 남보다 더 잘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선수 시절 연봉 정보는 억대 연봉을 받았다고 합니다.

3. 장미란 다이어트와 이상형

장미란의 과거 어린 시절, 선수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달라진 것이 아니라 선수 시절보다 근육량이 많이 빠졌고 식사도 적당히 하고 운동도 같이 하니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장미란은 과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챔피언 몸매 5인에 선정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보다 체격이 좋았으면 좋겠고 인간 됨됨이기 되고 건강한 사람이 좋겠다고 했습니다.

4. 장미란 집안과 동생 장미령

장미란 아버지는 역도선수 출신이며 어머니는 계주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여동생과 남동생은 역도 선수였다고 하네요. 여동생 장미령은 고양시청 소속 53kg급 역도 선수 활동을 했으며 현재 1985년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날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얼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제24회 전국여자역도선수권대회 일반부 53kg급 용상 동메달, 제23회 전국여자역도선수권대회 일반부 58kg급 합계 금메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역도 선수 장미랑의 어린시절과 동생 장미령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장미란 선수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l7FyE-SHWU

장미란 여동생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d_FbtM2GDmg

 

정재일 과거사진과 가정사

정재일 과거사진과 가정사 음악감독 겸 작곡가 정재일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천재 음악 감독 정재일의 재치 있는 입담을 볼 수 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