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연 과거사진과 남편 사별

방주연 과거사진과 남편 사별

가수 방주연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방주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사별, 외도,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주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방주연 과거 인기와 과거사진
3. 방주연 남편 사별과 자녀
4. 방주연 암투병과 시집살이

1. 방주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가수 방주연 본명 방일매이며 나이 1951년 1월 25일생으로 7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방동출, 남편 강현몽, 형제 방일상, 방일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라벌예술대학, 버나딘 대학교 대학원 자연치유학 음악치유학, 모스크바 대학교 의과대학원 하동의학 명예박사이며 혈액형 AB형,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메이드로 1970년 노래 '슬픈 연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상주시이며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방주연 과거 인기와 과거사진

방주연은 직업 가수로 7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라고 합니다. 방주연 노래 자주색 가방, 당신의 마음, 슬픈 연가 등이 히트를 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데뷔 초반에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를 듣고 오아시스 레코드사 사장님이 자신을 불렀고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계약금을 받았는데 집한채 값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3. 방주연 남편 사별과 자녀

방주연을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과 사별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과 사랑에 빠지면서 가요계 은퇴 선언까지 했지만 사별 후 남편이 외국 생활을 하면서 바람을 핀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현지에서 다른 아내, 아이까지 있어 두 집 살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평소 성실하고 애정표현도 자주 했었다며 사고 이후 남편에게 더욱 배신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며느리는 외국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4. 방주연 암투병과 시집살이

방주연은 30대 시절 임신 중 임파선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건강 때문에 유산을 권유하였지만 유산을 거부하고 민간요법으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였다고 하네요. 임파선암 암도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1991년에는 위암으로 인해 두 번째 항암 치료를 하게 되었으며 다행히 암이 완치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주연은 힘든 결혼 생활과 가정적인 문제로 인해 건강이 나빠졌다고 합니다. 결혼 시절은 우울했던 시절로 시어머니 시집살이와 남편 외도로 인해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방주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사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방주연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Fx_R_jLuKCw

방주연 인생사 더 알아보기 -

https://youtu.be/XLTWhvtPxSQ

 

유현상 최윤희 달달한 러브스토리

유현상 최윤희 달달한 러브스토리 유현상 최윤희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아내 최윤희가 17년 만에 미국에서 기러기 부부 생활을 끝내고 한국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