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과거와 동생

멜로망스 김민석 과거와 동생

멜로망스 김민석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남동생 '김우석'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멜로망스 김민석의 과거와 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멜로망스 김민석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김민석 가수가 된 계기
3. 김민석 과거사진과 동생 김우석
4. 멜로망스 김민석 이상형과 불화설

1. 멜로망스 김민석 나이, 키, MBTI 등 정보

멜로망스 김민석 본명 김민석이며 나이 1991년 8월 26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김우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오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키 183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로 2015년 멜로망스 미니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INTP, 군대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2. 김민석 가수가 된 계기

김민석 가수, 작곡가로 그룹 고막소년단, 인디밴드 멜로망스 멤버라고 합니다. 원래 꿈은 농구선수였으나 농구선수와 피지컬 차이를 느껴 좌절을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성악을 배웠고 고등학교 2학년부터 음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시즌2'부터 '슈스케 시즌6'까지 지원했지만 아쉽게 떨어졌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가수 신승훈 편에 '세 번째 나얼'로 참가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3. 김민석 과거사진과 동생 김우석

과거 '너목보' 출연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과거 군 복무 시절 몸무게 101kg까지 갔고 25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동생 김우석은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최근 근황으로는 드라마 '청춘월담'에서 심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민석 김우석 형제는 평소 서로를 아끼는 편으로 같은 연예게라 공감이 가는 점이 많다고 하네요. 형 김민석에게 조언을 많이 구하는 편이며 두 사람의 성격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4. 멜로망스 김민석 이상형과 불화설

김민석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가수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대화할 때 즐겁고 편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멜로망스 멤버는 정동환, 김민석으로 과거 해체설, 불화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김민석은 불화설에 대해 팀 활동을 하면서 누구나 겪는 갈등이었고 우리가 섣불리 행동한 것도 있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동기로 대학교 시절 친해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멜로망스 김민석의 과거와 동생,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민석 너목보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3dQDnLDBYs

김민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_l_i_j_201/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배우 유태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서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인 '니키 리'가 유태오의 로맨스 작품을 응원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