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축구감독 박항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대표팀 감독직에 대해 절대 맡을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축구감독 박항서의 감독이 몰고 온 베트남 바람, 아내와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항서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박항서 대단한 경력과 과거사진
3. 박항서 부모님과 학창 시절
4. 박항서 탈모와 아내, 아들

1. 박항서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축구감독 박항서 본명 박항서이며 나이 1957년 10월 1일생으로 6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박승록, 어머니 백순정, 부인 최상아, 아들 박찬성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생초초등학교, 생초중학교, 경신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체육학이며 키 166cm, 몸무게 62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남 산청군, 소속사 디제이매니지먼트이며 혈액형,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박항서 대단한 경력과 과거사진

박항서 축구선수 출신 축구감독이며 1084년 '럭키 금성'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축구선수 활동을 하였고 2017년부터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베트남에서 축구 감독 활동을 하면서 2018년 AFC U - 23 아시안컵 준우승,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4위를 하는 대단한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2019년에는 동아시안게임에서 60년 만에 우승을 달성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 한일월드컵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수석코치를 맡아 얼굴을 알렸습니다.

3. 박항서 부모님과 학창 시절

박항서 아버지는 일본 유학생 출신 경찰 간부로 부상으로 인해 국가유공자가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명문 고등학교 진주여고를 나왔으며 부모님은 약방을 운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항서는 중학교 시절 꿈은 군인이었고 축구를 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 축구부 학생들이 축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축구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후 축구부에 들어갔으며 열심히 노력한 끝에 고등학교 3학년 때 전국 청룡기 축구대회에서 결승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1978년에는 아시아 청소년 축구선수권대회에서 청소년 대표팀 주장을 맡았고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4. 박항서 탈모와 아내, 아들

박항서는 1987년 5월 지금의 아내 최상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으며 아내 직업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항서 아들은 축구선수가 되기를 원했지만 박항서는 힘든 훈련을 아들이 견딜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들은 다른 길을 보내고 싶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아들이 축구를 안 한다고 했고 박항서는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항서는 20대 시절부터 탈모 증상이 있어 '대머리 링커'라는 별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축구감독 박항서의 아내와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규성 축구선수 MBTI와 애인 유무

조규성 축구선수 MBTI와 애인 유무 축구선수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월드컵 경기를 뛰면서 훈훈한 외모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