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나이와 과거사진

마이큐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겸 화가 마이큐는 방송인 김나영과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커플 사진을 올리면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마이큐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큐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마이큐 직업과 놀라운 경력
3. 마이큐 여친 김나영과 러브스토리
4. 마이큐 과거사진과 김나영 이혼 사유

1. 마이큐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가수 마이큐 본명 유현석, 영어 이름 마이크 유이며 나이 1981년 8월 3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킬 대학교 법학과 중퇴이며 키 183cm, 혈액형 a형,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으로 2007년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고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마이큐 직업과 놀라운 경력

마이큐는 가수, 싱어송라이터, 회화 작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화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명 마이큐 이름 뜻은 영어 이름 마이크 유를 자연스럽게 마이큐로 부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술계에서는 저명한 작가로 개인 전시회 'emo'진행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마이큐 개인 전시회는 고등학교 시절 가장 좋아하던 음악 장르 'emo rock'으로 고등학교 때 즐겨 듣던 emo 밴드 음악을 배경 삼아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공효진, 공유와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3. 마이큐 여친 김나영과 러브스토리

마이큐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방송인 '김나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21년 10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으며 김나영 생활 파티에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김나영과 음악, 패션 등 공통 관심사를 이야기를 하면서 가까워졌고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어느덧 공개 열애 2년 차를 맞았으며 달달한 럽스타그램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나영 남자친구 마이큐는 김나영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막내 PD 신분으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4. 마이큐 과거사진과 김나영 이혼 사유

마이큐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나영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5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8년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남편과 신뢰가 깨져 함께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김나영은 현재 싱글맘으로 혼자 아이를 키우고 있으며 재혼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나영 이상형은 같이 있으면 아무 일도 아닌데 웃기는 재밌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마이큐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나영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umEM1F3OQbU

마이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ammyq/

 

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은 연예인 부부로 지금도 달달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태양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