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가람 과거사진과 부모님

피크타임 가람 과거사진과 부모님

아이돌 그룹 대국남아 멤버 가람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인준, 제이와 함께 참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무대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크타임 가람의 과거사진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크타임 가람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피크타임 가람 가수 데뷔와 일본 인기
3. 가람 과거사진과 가수가 된 계기
4. 가람 어린 시절과 부모님

1. 피크타임 가람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대국남아 가람 본명 박현철이며 나이 1991년 6월 28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 정경희, 남동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청담고등학교, 세한대학교,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휴학, 대불대학교이며 키 175cm, 혈액형 B형, MBTI ENFJ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이며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피크타임 가람 가수 데뷔와 일본 인기

피크타임 가람 직업 아이돌 가수,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탤런트로 5인조 아이돌 그룹 '대국남아'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2010년 대국남아 싱글 앨범 '동경소년'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경력 사항은 그룹 팝시클 멤버, 그룹 대국남아 멤버라고 하네요. 가수 데뷔 초부터 가수 김재중 닮은꼴 얼굴로 유명했으며 가람은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룹 '대국남아'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그룹이지만 일본에서는 도쿄돔 무대에 설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3. 가람 과거사진과 가수가 된 계기

가람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가람은 과거 미용실 원장이 키즈모델 추천장을 써줬고 심심풀이로 응모했는데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동네 전설로 불렸고 학교에서도 단발머리 유지 특혜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교 1학년 때 서울 홍대에 놀러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때 전교부회장 활동과 댄스동아리 멤버였다고 하네요.

4. 가람 어린 시절과 부모님

가람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이 맞벌이 하셔서 자신이 동생 둘을 먹여 살리다시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식을 할 줄 알고 김치 관련 요리는 자신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예명 '가람'은 아버지가 직접 지은 것이며 아버지는 2013년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 얼굴을 보니 가람은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피크타임 가람의 과거사진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가람 데뷔 초 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PSVpCE7qhI

가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_628/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큐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2.18
김옥빈 과거사진과 가족  (0) 2023.02.17
나는 솔로 13기 직업과 인스타  (0) 2023.02.16
최수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2.15
곽튜브 과거사진과 수입  (0) 2023.02.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