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최수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최수호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대학부 참가자로 나와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시즌1'에도 참가했지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미스터트롯2 최수호의 과거사진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수호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최수호 직업과 민요 신동 시절
3. 최수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1. 최수호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최수호 본명 최수호, 국적 한국이며 나이 2002년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판소리과, 한국예술종합학교이며 키 180cm, 몸무게 65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소속사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최수호 직업과 민요 신동 시절

최수호 직업 판소리를 전공했으며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민요 신동으로 출연하였다고 하는데요. 민요를 하게 된 계기는 일본에서 태어났는데 부모님이 대한민국 정신을 알아라 하시면서 특기적성으로 판소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에는 '최은찬'이라는 이름으로 참가하였지만 지금은 '최수호'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3. 최수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최수호는 '트롯 전국체전'에서 참가했을 때가 고등학교 3학년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닉네임을 '아빠 미안해'라고 했는데 그 이유는 아빠와 함께 '트롯전국체전'에 같이 참여했으나 아빠는 탈락, 자신만 합격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배우 유연석 닮은꼴 얼굴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미스터트롯 2 최수호의 과거사진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과거 민요 신동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63bNms20F0

최수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thisismilkboy_/

 

김용필 과거와 아름다운 아내

김용필 과거와 아름다운 아내 MC 겸 앵커 김용필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안성훈 주먹밥 가게 폐업과 부모님

안성훈 주먹밥 가게 폐업과 부모님 트로트 가수 안성훈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크타임 가람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2.16
나는 솔로 13기 직업과 인스타  (0) 2023.02.16
곽튜브 과거사진과 수입  (0) 2023.02.14
경서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2.13
윤영미 남편과 러브스토리  (0) 2023.02.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